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일본을 강타한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의 원작자이자 《변두리 로켓》으로 나오키상을 수상한 일본 최고의 스토리텔러 이케이도 준의 《샤일록의 아이들》이 15년 만에 새롭게 출간되었다. 자신만의 집필 방식을 완성하며 지금의 이케이도 준을 만든 작품으로 평가되는 이 소설은 2006년 처음 출간된 후 5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현재까지도 이케이도 준의 숨겨진 걸작으로 꾸준히 오르내리는 작품이다. 2022년 영화와 드라마화가 동시 확정되며 이를 다시 한 번 입증해 보였다.

《샤일록의 아이들》은 도쿄의 한 은행 지점을 무대로 열 명의 인물들의 이야기를 열 편의 연작 단편으로 그린 독특한 구조의 미스터리 소설집이다. 은행에서 벌어진 의문의 현금 도난과 이를 파헤치던 은행원이 실종되는 사건을 중심축으로, 각기 다른 인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각각의 단편이 독립적인 완결성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톱니바퀴처럼 유기적으로 맞물리며 전체가 하나의 미스터리를 이룬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본격 추리 미스터리의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은행이라는 조직의 비인간성을 날카롭게 파헤치며 희비가 교차하는 인간 드라마를 생생하고 현실감 있게 펼쳐 보인다.

1장 톱니바퀴가 아니야
2장 상심 가족
3장 미운 오리 새끼
4장 시소 게임
5장 인체모형
6장 킨셀라의 계절
7장 은행 레이스
8장 서민촌 신기루
9장 영웅의 식탁
10장 하루코의 여름
옮긴이의 글

첫문장
산구바시의 사택에서 오다큐선과 야마노테선을 갈아타고, 고탄다역에서 다시 도큐이케가미선으로 갈아타고 10분, 봄이면 꽃구경하러들 오는 센조쿠이케역 바로 한 정거장 전이 나가하라다.

도쿄 외곽에 위치한 도쿄제일은행 나가하라 지점에는 각자의 사연을 지닌 사람들이 은행이라는 냉혹한 조직에서 살아남기 위해 하루하루 기를 쓰며 살아간다. 고졸 출신이라는 꼬리표 탓에 출세에 목을 매는 부지점장 후루카와를 비롯해 따라올 자 없는 화려한 실적을 자랑하는 지점의 에이스 다키노, 가족의 기대를 짊어지고 안간힘을 다해도 성과가 따라주지 않는 융자와 차석 도모노와 일찌감치 출세 가도에서 밀려난 니시키,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집안을 뒷바라지하느라 위축되어 있는 아이리까지 점잖은 은행원의 모습 뒤에는 희비와 갈등이 가득하다. 어느 날 마감 중인 나가하라 지점의 창구에서 현금 100만 엔이 감쪽같이 사라진다. 가방 속에서 지폐를 묶는 띠지가 발견되며 아이리가 범인으로 지목되자, 니시키는 후배의 누명을 벗겨주고자 직접 조사에 나선다. 그런데 얼마 후 니시키가 실종되며 사건은 종잡을 수 없어지는데….
열 개의 이야기 퍼즐이 맞춰지며 감춰진 진실이 눈앞에 드러난다!

수상 :2011년 나오키상, 1998년 에도가와 란포상
최근작 :<끝없는 바닥>,<아키라와 아키라>,<하야부사 소방단>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05종 (모두보기)
소개 :

인플루엔셜(주)   
최근작 :<애덤 그랜트의 생각 수업(일력) (스프링)>,<그거 사전>,<지식의 탄생>등 총 156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1위 (브랜드 지수 672,596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2위 (브랜드 지수 203,352점), 경제학/경제일반 3위 (브랜드 지수 340,0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