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람, 다양한 물건들과 수많은 관계를 맺으며 생활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산 물건을 택배로 받기도 하고 중고거래 마켓에서 내 물건을 사람들과 무료나눔을 하기도 하며 친구의 물건이나 돈을 빌려서 쓰기도 한다. 이런 관계에서 생기는 모든 권리와 의무는 민법에서 규정된다. 이렇듯 우리가 살아가는 곳곳에서 민법은 영향을 주고 있다.

우리와 상관없어 보이는 매매, 위임, 증여 같은 용어들이 우리의 일상에 숨어 있다는 것을 이 책을 통해 새롭게 알 수 있다. 민법이 사람과 물건을 어떻게 구분하는지, 우리가 소유하는 재산들은 어떻게 규율하는지 등 민법으로 바라보는 세상에 대한 이야기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김상락 (변호사)
: 이 책은 '민법학'을 공부하기에 앞서 그 방향을 정하고자 하는 예비 법조인에게는 방대한 민법학의 세계를 탐험해갈 방향을 제시하는 훌륭한 이정표가 될 것이고, '민법'에 관한 기초적인 교양을 쌓고자 하는 독자들에게는 지금까지 당연하게 생각해온 우리 일상이 어떠한 민법의 법리에 의해 규율되고 있는지를 이해하기에 훌륭한 가이드북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황재림 (변호사)
: 이 책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쉽게 쓴 민법책>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정말 쉽게 쓰여 있습니다.어렵고 추상적인 민법 개념을 쉽고 직관적으로 독자에게 이해시키기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습니다.저도 고객들에게 나름대로 사건을 쉽게 설명하는 변호사라고 자부하지만이렇게 쉽게 민법을 설명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이 책은 민법순례 초행길에 오른 여러분들에게 최초이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최근작 :<2025 행정사 민법 총칙>,<대한민국에서 가장 쉽게 쓴 민법책>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