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100원 I 최고가 : 8,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7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혼자가 제일 좋은 내향인들을 위한 카툰 에세이. 평생 '내향인 중의 내향인'으로 살아온 저자가 있는 그대로의 스스로를 인정하기까지 3년간의 이야기를 유머러스한 글과 생활 일러스트로 담은 책이다. 부끄러울 때마다 얼굴이 빨개져버리는, 약속이 취소되면 내적 기쁨을 느끼는, 사람 많은 곳에 가면 혼자 있을 곳을 찾는, 20대 주인공의 일상 풍경이 따뜻한 필치의 컷들 속에 잔잔히 담겼다. 내향적인 성격 때문에 벌어지는 '웃기고도 가슴 떨리는' 에피소드와 그 안에서 성장해가는 감동 스토리가 교차하며 등장한다.

이 책의 시작은 블로그 글이었다. 글을 쓰고 그림 그리는 일을 하고 싶다는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저자는 어느 날 텀블러 블로그를 열고 자신의 일상을 담은 만화를 한 장씩 업로드했다. 외향성을 장점으로 여기는 사회에서 '뼛속까지 내향인'으로서 살아가는 삶의 단면들이 만화의 주요 소재가 되었고, 이는 많은 네티즌들, 특히 혼자 있기 좋아하는 내향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일파만파 퍼지는 입소문에 힘입어 마침내 단행본을 출간하기에 이르렀는데,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책은 출간 직후 미국 아마존 코믹 부문에서 신간 1위를 기록했고, 미국도서관협회 선정 2018년 최고의 그래픽 노블 후보작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MBTI 열풍으로 내향인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내향인에게는 다정한 공감과 위로를, 외향인에게는 이해와 깨달음을 주는 책이다. 특히 과하다 싶을 정도의 INFJ라면 100퍼센트 공감 포인트가 페이지마다 실려 있다.

오프라 매거진
: 파티보다 혼자만의 시간이 더 좋은 사람들에게 일용할 양식과 같은 책이다.
: 나만의 방식대로 나만의 목소리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심 어린 서사로 녹여낸 작품이다.
: 텅의 섬세한 스케치와 부드러운 유머 감각은 ‘내향성’의 황홀함에 대한 모든 것을 포착한다.
유미 사쿠가와 (일러스트레이터)
: 평생을 내향인으로 살아온 사람으로서, 이 책을 읽으며 종종 죄책감이 들곤 했던 나의 가장 내밀하고 사적인 생각을 보는 것 같은, 묘하면서도 해방되는 듯한 기분을 느꼈다. 이 책은 외향인들에게 덜 외향적인 사회적 파트너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실용적인 가이드이고, 더 중요하게는 시끌벅적한 보드게임 파티보다 혼자만의 차 한 잔을 더 선호하는 자신이 너무 반사회적인 것은 아닌지 걱정하던 모든 내향인들에게 크나큰 안도감을 선사할 책이다.

최근작 :<버거운 세상 속 부서진 나를 위한 책>,<소란스러운 세상 속 둘만을 위한 책>,<소란스러운 세상 속 혼자를 위한 책>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수정 이다혜의 범죄 영화 프로파일 2>,<이수정 이다혜의 범죄 영화 프로파일>,<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다> … 총 89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한 후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고 라디오 방송 원고를 쓰며 번역을 해오고 있다. 『렛미인』,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사랑은 그렇게 끝나지 않는다』, 『에마』, 『깡패단의 방문』, 『우리가 볼 수 없는 모든 빛』, 『클라우드 쿠쿠 랜드』, 『데이지 존스 앤 더 식스』 등을 우리말로 옮겼으며 『이수정 이다혜의 범죄 영화 프로파일』을 함께 썼다.

윌북   
최근작 :<다 읽은 순간 하늘이 아름답게 보이는 구름 이야기>,<도쿄 호텔 도감>,<사랑에 대해 내가 아는 모든 것 (리커버 특별판)>등 총 264종
대표분야 :사진 1위 (브랜드 지수 117,407점), 영화/드라마 2위 (브랜드 지수 141,967점), 음식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44,6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