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600원 I 최고가 : 5,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1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풀빛 지식 아이 세 번째 책. 귀여운 코딱지 공주가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코딱지’와 ‘콧물’의 진실에 대해 이야기해준다. 코딱지와 콧물은 왜 생기는지, 코딱지와 콧물이 생겼을 때 어떻게 해야 예의 바른 건지, 콧속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법과 코딱지 색을 보고 몸 상태를 살피는 법 등을 알 수 있다.

코털은 콧속으로 들어온 먼지와 세균을 붙잡아서 끈끈한 점액과 마구 섞어 ‘코딱지’를 만들고, 수많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잡느라고 묽어진 점액은 ‘콧물’이 된다. 코딱지 공주는 개성 만점의 코딱지 친구들과 콧속을 신나게 돌아다니며 코가 어떻게 생겼는지, 콧속이 어떤 구조로 되어 있는지 그림으로 설명한다.

코딱지 공주는 아이들에게 코딱지와 콧물을 맘껏 먹으라고 권하지 않는다. 다만 예의 바르고 점잖게 코딱지의 정체를 밝히고, 코딱지는 딱히 맛있는 건 아니니까 꼭 먹어야 할지를 묻는다.

최근작 :<코딱지 백 접시만 주세요!>
소개 :1946년에 프랑스 그랑빌에서 태어나 1968년에 캐나다 퀘백으로 이민을 갔어요. 퀘백 대학교에서 조형 예술을 공부한 뒤, 같은 학교에서 십 년 동안 학생들을 가르쳤고, 벽걸이 장식 공예가로도 활동했어요. 1989년에 전업 작가로 변신한 뒤에는 시, 소설, 동화, 다큐멘터리, 전기 등 다양한 분야의 글을 써서 어린이부터 청소년,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의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답니다.
최근작 :
소개 :퀘벡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디자인을 공부했어요. 프랑스와 스페인을 여행하며 추억을 남기려고 그린 그림들이 ‘2001년 응용 미술 대회’에 입선했고, 이를 계기로 정식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어 그림책을 포함한 각종 출판물의 삽화를 그리고 있답니다.
최근작 :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영어를 공부하고, 출판사에서 책 만드는 일을 하면서 책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키웠습니다. 지금은 전문 번역가로서 프랑스어와 영어로 된 좋은 책을 쉽고 바른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내 몸과 마음을 지휘하는 놀라운 뇌 여행》, 《우리가 사는 지구의 비밀》, 《언니들의 세계사》, 《세계 국기대백과》 등이 있습니다.

풀빛   
최근작 :<길을 잃었어>,<한 컷 쏙 한국사>,<식량이 부족한 세상이 온다면>등 총 688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22,950점), 전쟁/평화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14,693점), 사회/역사/철학 6위 (브랜드 지수 144,313점)
추천도서 :<동백꽃, 울다>
매년 4월이 되면 제주는 유채꽃으로 노랗게 물듭니다. 반면 그 무렵 제주 사람들은 마음 한편이 빨갛게 아려 오지요. 여기, 제주 4·3 사건의 희생자인 왕할망 고길녕과 증손녀 지서현이 있습니다. 서현은 왕할망이 그린 그림을 매개로 1947년부터 1954년까지 제주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일들을 마주합니다. 제주 4·3 사건은 비단 제주 사람들만 알아야 할 역사가 아닙니다. 같은 뿌리를 지닌 ‘우리’라면 모두 알아야 하고, 잊지 말아야 하지요. 이 책을 통해 과거를 바로 보고, 현재를 다시 보는 시선을 갖기 바랍니다. - 편집2팀 조유진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