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는 이 고양이를 사랑하기로, 가족이 되기로 결심했다.” 두 사람과 두 마리 고양이,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씩씩하고 다정한 일상. 혼자가 익숙하던 김나무, 마이클은 만나 부부가 되었고, 각기 다른 사연으로 길에서 생활하던 고양이 하기와 청이를 입양하면서 낯설지만 완전한 ‘가족’이 되었다.《고양이의 마음》은 두 마리 고양이와 두 사람이 꾸려나가는 일상의 모습을 담은 그림 에세이다.

하기와 청이의 뻔뻔하면서도 다정하고, 씩씩하면서도 귀여운 모습들, 김나무, 마이클 부부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의 에피소드들을 그림으로 담았다. 두 사람의 일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특별한 요리의 레시피도 깜짝 소개한다.《고양이의 마음》을 읽으며 여러분의 일상을 이루고 있는 ‘가족’과 주변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떠올려 보는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

첫문장
하기는 6년 전, 내가 짜이를 팔던 작은 찻집에 매일 밥을 얻어먹으러 찾아오던 동네 고양이였다.

최근작 :<조금 불편해도 나랑 노니까 좋지>,<오늘도 고양이>,<고양이의 마음>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본명은 김성은. 작업할 때는 ‘나무’라는 이름을 쓴다. 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반려자 마이클 월린과 함께 『고양이의 마음』을 쓰고 그렸고, 이름이 같은 친구 김성은과 『에이와 비』를 냈다.

인스타그램 @ bomulhamm
최근작 :<고양이의 마음>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뿌리를 찾아 미국에서 한국에 온 지 10년째다. 지구력을 똘똘 뭉쳐 만든 사람. 표정 변화가 없어 시니컬해 보이지만 섣불리 실망하거나 화내지도 않는다. ‘마이클식당’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