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정기구독 비즈니스의 가장 치열한 전장으로 평가받는 일본에서 성공적인 궤적을 그리고 있는 구독경제 기업의 이야기들을 담았다. 이 책이 독자들의 이목을 끄는 가장 중요한 지점은 바로 ‘일상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결한 구독경제의 사례들’이라는 점이다. 기존의 몰개성적이고 획일적인, 그리고 일방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급속히 몰락하는 시기에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안하는 기업들이 성공했다는 점은 반드시 눈여겨봐야 할 대목이다.

이 책은 ‘의衣’ ‘식食’ ‘주住’ ‘동動’ ‘락樂’, 즉 입고 먹고 거주하고 이동하고 즐기는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정기구독 비즈니스 사례를 분석했다. 구독경제 사업의 성패가 ‘소유를 뛰어넘는 가치를 어떻게 제공할 수 있느냐’에 달려있다고 볼 때, 이러한 기획과 구성은 독자의 니즈를 충분히 채워주고 있다. 또한 잘못된 시장과 고객 분석으로 실패한 사례를 소개하고, 아마존 프라임 등에서 정기구독 사업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던 전문가에게 ‘정기구독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5가지 성공 비결’도 들어본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20년 1월 11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구독경제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소개 :일본경제신문의 자회사인 닛케이BP에서 발간하는 온라인 매거진. ‘신사업을 창조하는 사람들을 위한 디지털 전략 미디어’를 편집 콘셉트로 내세우며 2018년 4월에 창간한 회원제 유료 온라인 미디어다. 테크놀로지가 비즈니스 환경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그리고 이에 발맞춰 소비자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디지털로 인한 기업과 소비자의 관계 변화’ 등을 철저히 취재해 마케팅 전략 수립에 지침이 되는 사례, 신제품 제조 시의 데이터 활용법, 비즈니스맨이 알아 두어야 할 소비 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작 :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쿄가쿠게대학 대학원에서 일본근대문학을 전공했다. 졸업 후 일본 교도통신의 한국어 번역팀에서 근무했으며,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지금은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세계사를 바꾼 룰 이야기》, 《일 잘하는 사람은 1페이지로 생각합니다》, 《나는 아침마다 삶의 감각을 깨운다》, 《명화로 읽는 영국 역사》, 《나는 낯을 가립니다》, 《구독경제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머릿속에 쏙쏙! 상대성이론 노트》, 《돈 모으는 습관》 등이 있다.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최근작 :<우리는 왜 극단에 서는가>,<털실타래 Vol.9 (2024년 가을호)>,<네크로노미콘>등 총 720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1위 (브랜드 지수 342,425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위 (브랜드 지수 235,670점), 제과제빵 4위 (브랜드 지수 44,62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