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지금이야 학교에서 민주적 토론 수업이 있지만, 지금 사회를 견인하고 있는 성인들은 제대로 된 회의를 배운 적이 없다. 성인이 될수록 일방향의 메시지를 받는 데에 익숙했고, 자신의 의견을 어필해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적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글로 말로 우리의 생각을 표현하는데 익숙하지 않다. 그 결과가 지금의 회의문화를 만들었다. 그래도 이전까지는 우리는 성장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사회적 배경이 그러했다. 목표가 있었고, 롤모델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제 바뀔 때가 되었다. 이미 우리는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익숙함에 또는 어떻게 바꾸어야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계속 그 자리에 있는 것이다.

이 책은 우리의 작은 혁신을 도와준다. 어떻게 회의를 해야 하는지, 함께 모여 있는 공간 안에서 우리는 어떻게 소통해야 하고 어떻게 결과물을 이끌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이 책에 나온 것들을 실천해 보시기 바란다.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라면 한 번 더 용기를 내서 실천해 보기 바란다. 용기 있는 실천을 통한 작은 혁신은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회의 공간의 경험이 조직의 문화가 될 것이고, 변화된 조직문화는 새로운 혁신을 견인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회의를 제대로 배워야 한다.

첫문장
회의하면 어떤 단어나 문장이 떠오르시나요?

최근작 :<플랜비디자인을 쓰다>,<더 미팅 The Meeting>,<시작을 쓰다>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심리학과 산업인력개발학을 전공했으며 조직의 문제를 리더십과 문화 측면에서 고민한다.
사람을 가치있게 생각하며 사람은 누구나 사랑받을 가치가 있고 성장할 자격이 있으며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 교육을 통해 이 믿음이 단지 떠도는 이상적인 가치가 아니라 실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최근작 :<[큰글자책] 커리지>,<누구나 한 번은 리더가 된다>,<[큰글자책] 플랜비와 파지트를 쓰다>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