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400원 I 최고가 : 8,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20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짜릿한 자유를 찾아 떠난 여성 저널리스트의 한 달에 한 도시 살기 프로젝트. 우리는 실패한 일보다 시도조차 하지 않았던 일에 대해 더 크게 후회를 하곤 한다. 우리는 이미 스스로 잘 알고 있다. 지금 당장 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결코 오지 않는다는 걸 말이다. <나는 떠났다 그리고 자유를 배웠다>는 자신이 소망했던 일을 과감하게 실행에 옮긴 한 여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책이다.

프리랜서 기자이자 저널리스트로 활동하던 마이케 빈네무트는 어느 날 유명 퀴즈쇼 [누가 백만장자가 될 것인가?]에 도전한다. 그리고 그녀의 새로운 도전은 커다란 행운으로 이어진다.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50만 유로 상금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퀴즈쇼 우승자가 되기 전 상금을 받는다면 무엇을 하겠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그녀는 한 달에 한 도시씩 총 열두 도시를 여행하겠다고 답했고, 꿈같은 일이 현실이 되자 자신이 한 말대로 진짜 떠나겠다고 결심한다. 안정된 일상을 내려놓고 1년간 그녀 자신에게 '자유'를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지켜야 할 계획도 없고 누군가와 타협할 일도 없는 완벽한 혼자만의 시간을.

시드니, 부에노스아이레스, 뭄바이, 상하이, 런던, 바르셀로나, 텔아비브, 아디스아바바, 아바나 등 마음속에 떠오르는 도시들을 주저 없이 포스트잇에 적은 후 한 가지 원칙을 정했다. 매월 1일 새로운 도시에 도착해 마지막 날에 다음 도시로 떠나는 것. 1년 동안의 긴 여행을 위한 준비물이라곤 옷 몇 벌이 담긴 작은 캐리어 하나뿐이었다.

데니스 쉐크 (작가, 방송인)
: 삶에 대한 용기와 의욕을 선사해주는 재밌는 책!
마이셀프 (독일 여성월간지)
: 마이케의 글은 굉장히 감성적이면서도 우리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5년 8월 22일자 '화제의 신간'

최근작 :<나는 떠났다 그리고 자유를 배웠다>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건 무슨 새일까?>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8년간 근무했다. 이후 대안교육에 관심을 가져 독일 뉘른베르크 발도르프 사범학교에서 유학했다. 현재 바른번역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밤의 사색』, 『아비투스』, 『호르몬은 어떻게 나를 움직이는가』, 『세상은 온통 화학이야』 등 80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북라이프   
최근작 :<문지애 아나운서의 초등 어휘 일력 365>,<완벽이라는 중독>,<내가 가진 오늘을 살아갑니다>등 총 99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9위 (브랜드 지수 31,772점), 에세이 35위 (브랜드 지수 158,5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