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000원 I 최고가 : 7,6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05 [위에서부터 1번째칸], E14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수상 작가 로렌 차일드의 그림책. 유진은 누구나 인정하는 착한 아이다. 먹기 싫은 브로콜리도 싹싹 먹어 치우고, 꼬박꼬박 제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동생 제시랑 번갈아 하기로 한 토끼장 청소도 도맡아 한다. 반면 제시는 아무도 못 말리는 악동이다. 먹기 싫은 브로콜리는 절대 안 먹고, 밤늦게까지 과자를 먹으며 텔레비전을 본다.

어느 날 문득, 유진은 무언가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든다. 착한 아이가 되어 봤자 좋을 일이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든 것이다. 유진은 더 이상 착한 아이로 살지 않기로 한다. 주변 사람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착한 아이’라는 틀에 스스로를 끼워 맞추기보다는 나답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책이다. 아울러 양육자들에게는 손이 덜 간다는 이유로 미처 헤아리지 못했던 ‘착한 아이들’의 마음에 한 번 더 주의를 기울이게 한다.

: 어린이들 스스로 나다움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한다.
: 양육자와 교사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어 준다.
워터스톤스 북스
: 로렌 차일드 특유의 세련되고 재치 넘치는 그림이 눈길을 잡아끈다.

최근작 :<착해야 하나요?>,<멋진 귀를 가진 개를 키우고 싶어>,<딱 하나 고를게> … 총 695종 (모두보기)
소개 :콜라주 기법을 이용한 특유의 세련된 그림과 글로 전 세계에서 널리 사랑받는 작가입니다. 그림책 「찰리와 롤라」 시리즈의 첫 책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로 CILIP 카네기 상을, 『요 런 고얀 놈의 생쥐』로 스마티즈북 금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 … 총 249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미술관에 간 윌리》, 《우리는 친구》, 《터널》, 《완벽해지고 싶어!》, 《찰스 디킨스》, 《폭풍우가 몰려와요》, 《밤의 일기》, 《짧은 하루 머나먼 길》, 《매일매일 안아 줄게》 등이 있습니다.

책읽는곰   
최근작 :<꼬르륵 꼬르륵 캠핑>,<백화점에서 만난 세계사>,<모두의 한숨 도감>등 총 439종
대표분야 :그림책 8위 (브랜드 지수 1,492,26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