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상상문고 12권. 어느 한적한 동네의 길모퉁이에 있을 법한 작은 가게, ‘시간을 굽는 빵집’에서는 오늘도 달콤하고 향기로운 냄새가 솔솔 새어 나온다. 이 황홀한 냄새에 끌려 만길이는 자기도 모르게 빵집 안으로 성큼 걸어 들어가고 말았다. 주머니에 동전 하나 없다는 사실도 깜빡 잊고 말이다.

그냥 평범한 빵집 같아 보이지만 사실 ‘시간을 굽는 빵집’은 아주 특별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아무 빵이나 사 먹을 수 없었다. 내가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은 시간을 직접 반죽해서 나만의 빵으로 구워 먹는 ‘개인 맞춤형 빵집’이었다.

만길이는 얼떨결에 주방까지 들어가 제빵사 아저씨를 도와 빵을 만들게 된다. 제빵사 아저씨도 그 도움에 보답하고자 만길이에게 빵으로 굽고 싶은 시간이 있는지 물어본다. 원하는 시간을 언제든 맛볼 수 있도록 노릇노릇 맛있는 빵으로 구워 주겠다고. 하지만 만길이는 아저씨의 물음에 쉽게 대답하지 못하고 머뭇거리는데….

원숭이의 도전장 … 4
싸움의 기술 … 8
시간을 굽는 빵집 … 12
첫 번째 의뢰인 (첫 슛이 터지던 짜릿한 시간, 짜릿한 첫 골 슛 도넛) … 20
개인기 발표하는 날 … 28
두 번째 의뢰인 (슬픔아 안녕, 개뼈다귀 카스텔라) … 42
세 번째 의뢰인 (처음 아빠, 손톱 모양 초승달 빵) … 49
네 번째 의뢰인 (복수의 시간, 핏빛 복수의 마카롱) … 61
후회의 맛 … 73
상상하는 그대로, 몽글몽글 상상빵 … 80
작가의 말 … 90

어느 날, 만길이는 동네 길모퉁이에서 우연히 '시간을 굽는 빵집'을 발견한다. 알고 보니 이곳에서는 사람들의 특별한 시간을 빵으로 구워 준다고 한다. 시간을 빵으로 어떻게 굽는지 궁금한 만길이는 매일 학교가 끝나면 버릇처럼 빵집에 가게 되고, 어느새 가랑비에 옷 젖듯, 제빵사 아저씨의 조수가 된다. 축구 선수가 꿈인 의뢰인의 시간, 하늘나라로 떠난 강아지를 그리워하는 의뢰인의 시간, 첫 아이를 얻은 의뢰인의 시간 등이 빵으로 구워지는 모습을 보며 만길은 시간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을 느끼게 된다. 이런저런 사건 속에 만길이에게도 드디어 시간을 구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고, 만길이는 설레는 마음으로 어떤 빵을 만들까 고민하게 되는데…….

수상 :2015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이토록 따뜻한 밥>,<겁이 많아도 너무 많은 귀신 몽보>,<오늘 산책 갈까?>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날마다 걷고 날마다 끄적입니다. 지은 책으로는 <왕과 사자> <시간의 책장> <최고의 서재를 찾아라> <대단한 실수> <겁이 많아도 너무 많은 귀신 몽보>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어디로 가게>,<그런 일이 종종 있지> … 총 45종 (모두보기)
소개 :양양에 살며 그림을 그립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그런 일이 종종 있지』『어디로 가게』가 있고, 그린 책으로는 『핫-도그 팔아요』『내 여자 친구의 다리』『햄릿과 나』『바늘 아이』『30킬로미터』『정의로운 은재』 등이 있습니다. 2015년과 2016년에 볼로냐아동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었습니다.

노란상상   
최근작 :<노는 아이>,<나도 공룡 할래>,<마니토를 찾습니다>등 총 204종
대표분야 :그림책 18위 (브랜드 지수 44,6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