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방과후 14권. ‘구구단을 외자’, ‘3·6·9’, ‘디비 디비 딥’과 같은 친숙한 80여 개의 게임을 모아 심심할 때 언제든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된 도서로, 인기 웹툰 작가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직접 게임을 하면서 게임 방법과 유용한 팁을 알려 주고 있다. 알고 있는 게임은 더 잘할 수 있고, 몰랐던 게임은 상세히 익혀 내가 먼저 게임을 제안해 게임 왕이 될 수도 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의 귀여운 캐릭터, 동그란 찹쌀떡 찹이, 만두 두야, 네모난 찹쌀떡 모네, 삼각김밥 쎄세, 가래떡 래야, 떡볶이 떡 뽀기가 직접 게임을 하며 배꼽이 빠질 만큼 재미있는 상황을 꾸며 게임 방법과 게임을 잘하는 방법, 벌칙을 피하는 방법 등을 설명한다.
친구와 가족, 세 명만 모이면 할 수 있는
배꼽 잡는 놀이 게임의 세계로 떠나요!
구구단을 외자 게임 알죠? 3·6·9 게임 알죠?
그게 놀이 게임이에요. 생소한 게 아니라 친숙한 게임이죠.
비 오는 날, 더운 날, 추운 날, 차 안에서, 산에서, 바다에서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게 바로 놀이 게임이에요.
준비물이요? 함께 즐길 수 있는 친구들이나 가족이면 돼요.
놀이 게임은 엄마·아빠, 동생, 형·누나 등 누구나 할 수 있거든요.
혼자 하는 게임은 이제 그만! 게임 어벤저스 출동!
세 명만 모여도 할 수 있는
배꼽 잡는 놀이 게임으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제대로 놀아 봐요!
심심할 때 핸드폰 게임에만 빠진 아이들에게 핸드폰 게임 대신 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해요. 《읽으면서 바로 해 보는 어린이 게임》은 ‘구구단을 외자’, ‘3·6·9’, ‘디비 디비 딥’과 같은 친숙한 80여 개의 게임을 모아 심심할 때 언제든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된 도서로, 인기 웹툰 작가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직접 게임을 하면서 게임 방법과 유용한 팁을 알려 주고 있어요. 책을 읽으면서 바로 해 보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배꼽이 빠질 정도로 웃으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럴 때 놀이 게임이 필요해요!
무척 덥거나 엄청 추운 날, 눈이나 비가 와서 밖에 나갈 수 없는 때, 오랜 시간 차 안에서 있어야 할 때 아이들은 주로 핸드폰 게임을 해요. 하지만 그것밖에 없을까요? 이왕이면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게 어떨까요? 여기 혼자가 아니라서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것이 있어요. 바로 놀이 게임이에요. 어떤 준비물 없이 친구나 가족 등 세 명만 모여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직접 몸을 부딪치고, 눈을 마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게임을 하는 거예요. 신나고 재미있는 게임 한판으로 크게 노래도 부르고, 율동도 하고,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게임을 하면 한결 몸과 마음이 시원해지고 친구들과 더욱 친해지지요.
가족들과도 충분히 놀이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온 가족이 모인 시간에 쉽고 재미있는 놀이 게임을 하는 거예요. 놀이 게임은 엄마·아빠, 동생, 형·누나 등 누구나 할 수 있거든요.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가족이 모여 함께 놀이 게임을 하면서 진한 가족애를 도모할 수 있어요.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간만큼 소중한 것은 없잖아요.
세 명만 모여도 할 수 있는 놀이 게임은 얼마든지 있어요. 매일 다른 게임 하나씩 하면서 친구들과 가족들과 작은 시간이라도 유쾌하게 보냈으면 해요. 함께 하는 사람만 있으면 실내에서, 야외에서, 차 안에서 등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놀이 게임으로 제대로 놀아 봐요.
놀이 게임, 생소한 게 아니라 친숙한 게임이에요!
‘놀이 게임’ 하면 생소하게 느껴져요. 하지만 ‘구구단을 외자 게임’, ‘369 게임’, ‘디비 디비 딥 게임’은 익숙할 거예요. 그게 바로 놀이 게임이에요. 친구든 가족이든 세 명만 모이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어요.
이 책 안에는 80여 개의 재미있는 게임이 담겨 있어요. 알고 있는 게임은 더 잘할 수 있고, 몰랐던 게임은 상세히 익혀 내가 먼저 게임을 제안해 게임 왕이 될 수도 있어요. 책을 펼쳐 보세요. ‘이걸 왜 이제 알았지?’ 하는 생각이 들 거예요.
잘 노는 것도 중요해요!
놀이는 사회성 발달의 기본이에요. 혼자가 아닌 친구들과의 관계 속에서 사회성과 공동체 의식이 자라요. 또한 장난을 치고,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떨쳐 건강할 수 있어요.
심심할 때는 즐겁게 놀아야 하고, 잘 놀아야 해요. 컴퓨터 혹은 핸드폰 게임에만 빠지지 말고, 작은 화면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알고 있던 재미와 다른 더 큰 재미를 알게 될 거예요. 이왕 노는 거, 제대로 놀아야겠죠?
인기 웹툰 작가의 그림으로 탄생한 재미있는 게임, 읽으면서 바로 해 봐요!
《읽으면서 바로 해 보는 어린이 게임》에는 널리 알려진 게임 외에도 새로운 게임 등이 담겨 있어요.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의 귀여운 캐릭터, 동그란 찹쌀떡 찹이, 만두 두야, 네모난 찹쌀떡 모네, 삼각김밥 쎄세, 가래떡 래야, 떡볶이 떡 뽀기가 직접 게임을 하며 배꼽이 빠질 만큼 재미있는 상황을 꾸며 게임 방법과 게임을 잘하는 방법, 벌칙을 피하는 방법 등을 설명했어요. 또한 웃음 포인트를 넣어 깔깔대고 웃는 동시에 게임을 머릿속에 저장하고, 몸으로 익히면 게임 왕이 되는 건 시간문제. 읽으면서 바로 해 보는 게임 책으로 오늘 밤 게임 왕은 나야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