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합정점] 서가 단면도
(0)

저마다 대화의 밀도가 다르다. 지속적인 관계에서 깊은 정서적 교감을 주고받는 내 사람과 나누는 대화는 같은 시간을 함께해도 대화의 밀도가 다르다. 그런 대화는 항상 그립고 목마르다. 이 책을 펼친 우리의 대화는 요즘 어떤가?

저자는 서초동 변호사로, 협상전문가로, 세 아이의 아빠이자 남편으로 살아가며 인생을 바꾼 대화들을 만났다. 이 책은 저자가 인생의 골목 곳곳에서 만난 인연과 나눈 대화를 서정적인 문장과 풍부하고 짙은 표현력으로 정리한 대화 에세이이다.

‘늘 고래와 같은 사람이 되고 싶었다’는 저자가 상어와 같은 포식자적 대화를 구사하는 사람들이 가득한 서초동에서 어떻게 스스로를 지키며 나다운 대화를 해 나갈 수 있었을까. 그리고 온화하고 현명한 사람들은 어떤 방식으로 대화를 나눌까. 이 책을 펼치는 순간 우리는 일상의 대화를 되돌아보고 스스로와 밀도 있는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빅퀘스천>,<대화의 밀도>,<류재언 변호사의 협상 바이블> … 총 7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ryoo_jaeeon
소개 :변호사
서초동에서 일하고 글을 쓴다. 라디오를 들으며 밤 운전하는 걸 좋아한다. 협상 전문가로 기업과 정부 기관에 협상을 자문하고 있다. 변호사이자 남편이자 세 아이들의 아버지로 살아오면서 인생을 바꾸는 대화들을 만났다.
저서로 《류재언 변호사의 협상 바이블》, 《대화의 밀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