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란에서 유년 시절을 보내고 오스트리아에서 유학한 후 다시 이란으로 돌아와 결혼과 이혼을 한 작가 마르잔 사트라피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그래픽노블. 이란 혁명 시기의 혼란스러운 정치 상황과 이란-이라크 전쟁을 겪고, 유럽 사회에서 정체성을 찾지 못해 방황하면서도 유머와 존엄을 잃지 않으며 성장하는 주인공 마르지의 모습은 이 시대를 사는 우리에게도 큰 울림을 준다.

이번에 출간하는 《페르세폴리스》 완전판은 프랑스 아소시아시옹(L’ASSOCIATION)에서 2017년에 출간된 책을 번역했다. 기존 한국어판 기준으로는 1~2권을 한 권으로 묶은 합본이다. 소장본으로서 가치를 높이고, 새롭게 편집한 《페르세폴리스》를 통해 독자들은 패기 넘치는 소녀 마르지의 이야기를 다시 만날 수 있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임경선 (작가)
: 영원히 변치 않을 나의 인생책, 이토록 감정이입을 하며 읽었던 책이 과연 있었을까. 권위주의와 근본주의, 가부장적 억압에 온몸으로 저항하며 자유와 존엄, 그리고 고유의 정체성을 잃지 않기 위한 그녀의 분투는 오늘날 우리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비추는 거울이다.
김하나 (작가)
: 동시대의 그 어떤 작품도 《페르세폴리스》만큼 충격적으로 나의 시야를 넓혀놓지는 못했다. 구체와 상징, 자유와 억압, 의미와 허무, 이곳과 저곳을 강렬하게 넘나드는 이 작품은 당신의 머릿속을 온통 뒤흔들 것이다.
: 우리는 마르지의 젊은 눈과 마음을 통해 역사에서 격동의 순간이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세계적인 사건들과 정치가 개인적 삶의 가장 사적인 순간에까지 미칠 수 있는 엄청난 영향을 목격한다.
조 사코 (『팔레스타인』, 『안전지대 고라즈데』의 작가)
: 전쟁과 혁명의 시기에 이란의 감수성 많은 한 소녀로서 사트라피가 기록한 이 성장 보고서에 대해 나는 어떻게 찬사를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페르세폴리스》는 다정함과 웃음만으로 우리의 편견을 산산이 부숴놓는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9년 6월 6일자 '새책'

최근작 :<마리 퀴리>,<페르세폴리스>,<페르세폴리스>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

휴머니스트   
최근작 :<동물 인터넷>,<꽃다운 인생 컬러링북>,<더 늦기 전에 시작하는 생태환경사수업>등 총 923종
대표분야 :역사 1위 (브랜드 지수 1,289,425점), 청소년 인문/사회 4위 (브랜드 지수 246,267점), 철학 일반 9위 (브랜드 지수 102,660점)
추천도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특별 세트 - 전20권>
성실한 고증과 탄탄한 구성, 독창적이고 명쾌한 시각을 통해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생생하게 되살린 국민 역사서. 박시백 화백이 13년간 몰입하여 방대한 분량의 실록을 2만 5,000장의 컷으로 재구성하였다. 실록 완독의 힘으로 일궈낸 이 작품은 역사학계와 만화계 모두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역사 만화의 새 장을 열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기록인 실록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보여주는 다시 나오기 힘든 탁월한 저작! (편집주간 황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