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UX 입문자부터 실무 경험자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인사이트와 지식을 오랜 경험을 갖춘 UX 디자인 관리자가 간결하고 유머러스한 설명으로 풀어낸다. UX의 본질적 개념은 물론 리서치, 콘텐츠, 프로토타입, 사용자 심리 등 거의 모든 영역을 100개의 레슨으로 세밀하게 나누어 아주 간단명료하게 강의한다.

이론을 위한 군더더기는 쏙 뺐다. 저자는 각 레슨을 짧은 템포로 전개하면서 핵심적인 내용만 콕 집어주고, 재미난 일러스트를 더하여 UX를 잘 모르는 독자들도 어려움 없이 이해하도록 진입장벽을 낮추었다.

스타트업, 유명 글로벌 브랜드, 기업의 인하우스 등 현장에서 오랜 세월 일해 온 저자는 그 모든 곳에서 UX와 관련된 기초적인 질문들을 반복해서 받았고, 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UX를 위한 핵심 팁을 온라인에서 공개했던 적이 있고, 그 속성 강의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것이 바로 이 책의 발단이 됐다.

들어가며
제1장. 핵심 아이디어
제2장. 명심해야 할 것
제3장. 행동의 기초
제4장. 사용자 리서치
제5장. 정신의 한계
제6장. 인포메이션 아키텍처
제7장. 행동 디자인
제8장. 시각 디자인 원칙
제9장. 와이어프레임과 프로토타입
제10장. 사용성의 심리학
제11장. 콘텐츠
제12장. 진실의 순간
제13장. 디자이너를 위한 데이터
제14장. UX 업계에 몸담고 싶다면
마치며

: UX에 관한 책은 많다. 그러나 감히 UX 전체를 아우르려는 시도는 없었다. 이 책은 그것을 아주 잘 해냈다. 이 책은 UX와 디자인의 다양한 면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산업에 대한 입문자의 시야를 넓혀주고 그들이 관심 있는 분야를 더욱 파헤칠 수 있는 용기를 북돋워 준다.
: UX 분야는 배울 것이 무궁무진하다. 무작정 시작하면 갈 길이 너무 멀어 주눅이 들지도 모른다. 조엘 마시는 이 책을 통해 누구나 쉽게 UX를 이해하고, UX를 시작하는 당신이 순조롭게 출발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레슨을 제공한다.
제프 사우로 (메저링유(MeasuringU) UX 연구원)
: 사용자 경험 분야에는 수많은 방법과 책, 잘못된 통념들이 넘쳐난다. 《입문자를 위한 UX》는 누구나 다가가기 쉬운 형식을 통해 UX 전반을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지침을 제공한다.

최근작 :<하루 5분 UX>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20여 년 경력을 가진 베테랑 UX 디자이너이자 UX 관리자로, 스웨덴의 여러 에이전시에서 UX 담당 부서를 총괄했다. 혁신적 성과를 낸 스타트업뿐 아니라 앱솔루트 보드카, 삼성, 맥도날드 등 유수한 글로벌 브랜드들과도 활발히 협업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기업 해외영업팀에서 13년간 근무했다. 분야는 다르지만 늘 사람들 사이를 연결하고 본 것을 전하는 일을 해왔다. 어린 시절부터 책을 사랑해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다. 옮긴 책으로는 레드 수도원 연대기 시리즈 《마레시와 소녀들》 《나온델의 항해》 《붉은 망토의 마레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