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절이 변해도 어김없이 돌아오는 겨울의 풍경들을 모은 《겨울 간식집》이 읻다에서 출간되었다. 한국 문학의 장을 풍성하게 채우는 이름들, 박연준, 김성중, 정용준, 은모든, 예소연, 김지연 작가는 저마다 또렷한 작품세계처럼 다채로운 간식들을 하나씩 골라 꺼내어 놓는다.

겨울은 화려한 거리의 풍경을 뒤로하고 의뭉스러운 이들과 적적한 연말을 보내거나(〈귤락 혹은 귤실〉), 동상이몽의 가족 모임에서 벗어나 아늑한 얼굴들을 찾아 연시를 맞이하는(〈모닝 루틴〉) 도피의 계절. 나도 모르는 사이에 외면했을 많은 기회를 되새기며(〈포토 메일〉), 켜켜이 쌓인 추억과 영원의 다른 이름을 들여다보는(〈유자차를 마시고 나는 쓰네〉) 회고의 계절. 곁과 마음에 자주 타인이 머무는 이 계절에 우리는 영영 놓아버린 관계를 더듬어보거나(〈한두 벌의 다른 옷〉), 변함없이 사랑하는 사람의 안녕을 빌어보기도 한다(〈겨울 기도〉). 그리고 익숙한 모양새로 우리 앞에 놓일 간식들은 그 모든 풍경을 소환할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경향신문 2023년 12월 1일자 '토요일의 문장'

최근작 :<마음을 보내려는 마음>,<[큰글자도서] 겨울 간식집>,<[북토크] <사랑이 죽었는지 가서 보고 오렴> 박연준 X <고백은 어째서 편지의 형식입니까?> 오병량 북토크>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2004년 중앙신인문학상을 통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시집 『속눈썹이 지르는 비명』 『아버지는 나를 처제, 하고 불렀다』 『베누스 푸디카』 『밤, 비, 뱀』 『사랑이 죽었는지 가서 보고 오렴』, 장편소설 『여름과 루비』, 산문집 『소란』 『밤은 길고, 괴롭습니다』 『인생은 이상하게 흐른다』 『모월모일』 『쓰는 기분』 『고요한 포옹』 『듣는 사람』 등이 있다.
수상 :2017년 현대문학상, 2009년 중앙일보 신춘문예
최근작 :<두더지 인간>,<[큰글자도서] 겨울 간식집>,<겨울 간식집>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2008년 중앙신인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개그맨》 《국경시장》 《에디 혹은 애슐리》, 중편소설 《이슬라》가 있다. 2010년·2011년·2012년 젊은작가상, 2018년 현대문학상, 2021년 김용익소설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수상 :2016년 황순원문학상
최근작 :<스무 낮 읽고 스무 밤 느끼다>,<[큰글자도서] 겨울 간식집>,<미래의 조각> … 총 78종 (모두보기)
소개 :2009년 <현대문학>으로 등단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가나』 『우리는 혈육이 아니냐』 『선릉 산책』, 중편소설 『유령』 『세계의 호수』, 장편소설 『바벨』 『프롬 토니오』 『내가 말하고 있잖아』, 산문집 『소설 만세』, 동화 『아빠 는 일곱 살 때 안 힘들었어요?』 등을 냈다.
수상 :2018년 한국경제 청년신춘문예
최근작 :<꿈과 토템>,<[큰글자도서] 겨울 간식집>,<겨울 간식집>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2018년 《한국경제》 신춘문예에 장편소설 『애주가의 결심』이 당선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지은 책으로 장편소설 『모두 너와 이야기하고 싶어 해』, 『한 사람을 더하면』, 연작소설 『우주의 일곱 조각』, 중편소설 『안락』, 그 밖에 『마냥, 슬슬』, 『오프닝 건너뛰기』, 『선물이 있어』 등이 있다.
수상 :2023년 문지문학상
최근작 :<[북토크] <사랑과 결함> 출간 기념 예소연 북토크 및 영화 <우리 철봉하자> 감상>,<사랑과 결함>,<[큰글자도서] 겨울 간식집>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2021년 『현대문학』 신인추천을 통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고양이와 사막의 자매들』이 있다. 이효석문학상, 문지문학상, 황금드래곤문학상을 수상했다.
수상 :2021년 문학동네 젊은작가상
최근작 :<[큰글자도서] 겨울 간식집>,<2024 제15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방황하는 소설>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2018년 단편 소설 「작정기」로 문학동네신인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마음에 없는 소리』, 장편 소설 『빨간 모자』, 중편 소설 『태초의 냄새』 등이 있다. 제12회, 제13회 젊은작가상을 수상했다.

읻다   
최근작 :<다정한 이웃>,<당신의 자랑이 되려고>,<애매한 사이>등 총 65종
대표분야 :고전 35위 (브랜드 지수 5,923점)
추천도서 :<교차 3호 : 전기, 삶에서 글로>
시대와 분과를 가로지르며 최신 이론과 사상의 동향을 소개하는 서평 무크지 《교차》. 

하나의 주제에 집중하여 우리가 참조하고 준거로 삼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연결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전문 서평지 《교차》는 ‘지식의 사회, 사회의 지식’(1호), ‘물질의 삶’(2호)라는 주제를 거쳐 3호에서는 전기(biography) 장르를 고찰합니다. 

방대하고 다층적인 한 인물의 삶을 기록하는 행위가 숙명적으로 마주치는 글의 빈약함을 극복하고자 분투하는 작가들의 다양한 실패를 통해, 전기라는 글쓰기의 가능성과 한계를 검토해 보았습니다. 

김현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