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곤충, 식물, 사물, 탈것, 사람 등 총 6가지 주제로 나누어 무려 196가지 작품이 수록된 ‘그리기 대백과’이다. 유아 시절 흔히 그리는 동식물과 사람부터 어린이집이나 초등학교에서 흔히 그리는 주제들을 선별하여 대부분 수록하였다. 또 그림이 바뀌는 단계마다 빨간색으로 표시해 한글을 모르는 유아들도 혼자 책을 보고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다.
아이가 그려 달라고 하는 것이 있다면 책에서 찾아보고 그대로 따라 그려 보자. 몇 번 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 꽤 그럴듯한 그림이 완성된다. 얼핏 보면 따라 그리기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복잡한 그림도 그저 동그라미나 세모, 네모 등의 도형에 몇 가지 직선이나 곡선을 더한 것뿐이다. 몇 번 따라 그리다 보면 요령이 생겨서 책을 보지 않아도 그림 그리기에 자신이 생긴다. 또 엄마가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보고 아이는 스스로 그림을 그리게 된다.
최근작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 ,<5번 만에 완성 세상에서 제일 쉬운 손그림 그리기 사전> ,<누리백과 1~2 세트 - 전2권>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광고, 출판, 웹디자인, 이벤트 배너 등에 활용되는 일러스트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펴낸 책으로는 《예쁜 공주 첫 한글 사전》, 《5번 만에 완성 첫 그림 그리기 사전》,
《5번 만에 완성 다이어리 꾸미기 일러스트》, 《5번 만에 완성 패션 코디 일러스트 그리기+컬러링》,
《5번 만에 완성 유치원 쉬운 그림 그리기 백과》 등이 있습니다.
사자, 호랑이, 나비, 꽃, 소방차, 엄마, 아빠…
아이가 그림을 그려 달라고 조르는데 그림에 자신이 없는 엄마라고요?
그렇다면 이 책을 펼쳐 보세요.
책에 나온 순서대로 따라 그리다 보면 순식간에 귀여운 그림이 완성!
그림에 자신이 없는 곰손 엄마도 금손 엄마로 변신하지요.
또 엄마가 따라 그리는 모습을 보고 아이 스스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답니다.
한글을 모르는 아이도 따라 그릴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엄마는 물론,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두고두고 볼 수 있는 그리기 대백과입니다.
아이가 그림을 그려 달라고 하면 당황하는 엄마라고요?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로 아이랑 그리기 놀이를 해 봐요!
사자, 호랑이, 나비, 꽃, 사과, 소방차, 엄마, 아빠… 아이는 크면서 우리 주변 사물의 생김새와 이름을 하나하나 알아 갑니다. 3~4살 ... 사자, 호랑이, 나비, 꽃, 소방차, 엄마, 아빠…
아이가 그림을 그려 달라고 조르는데 그림에 자신이 없는 엄마라고요?
그렇다면 이 책을 펼쳐 보세요.
책에 나온 순서대로 따라 그리다 보면 순식간에 귀여운 그림이 완성!
그림에 자신이 없는 곰손 엄마도 금손 엄마로 변신하지요.
또 엄마가 따라 그리는 모습을 보고 아이 스스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답니다.
한글을 모르는 아이도 따라 그릴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엄마는 물론,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두고두고 볼 수 있는 그리기 대백과입니다.
아이가 그림을 그려 달라고 하면 당황하는 엄마라고요?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로 아이랑 그리기 놀이를 해 봐요!
사자, 호랑이, 나비, 꽃, 사과, 소방차, 엄마, 아빠… 아이는 크면서 우리 주변 사물의 생김새와 이름을 하나하나 알아 갑니다. 3~4살 무렵이 되면 엄마한테 이것저것 그려 달라고 조르기 시작하지요. 그럴 때마다 그림에 자신이 없는 엄마는 당황합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그려 주려 하지만 표현 방식에 한계를 느끼기 마련입니다. 이 책은 그런 엄마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아이가 그려 달라고 하는 것이 있다면 책에서 찾아보고 그대로 따라 그려 보세요. 몇 번 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 꽤 그럴듯한 그림이 완성된답니다.
얼핏 보면 따라 그리기 어려워 보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림을 찬찬히 들여다보세요. 복잡한 그림도 그저 동그라미나 세모, 네모 등의 도형에 몇 가지 직선이나 곡선이 더한 것뿐이랍니다. 몇 번 따라 그리다 보면 요령이 생겨서 책을 보지 않아도 그림 그리기에 자신이 생기지요. 또 엄마가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보고 아이는 스스로 그림을 그리게 됩니다. 자, 이제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로 아이랑 그림 그리기 놀이에 도전해 보세요.
총 196가지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그리기 대백과’
엄마는 물론,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요
동물, 곤충, 식물, 사물, 탈것, 사람 등 총 6가지 주제로 나누어 무려 196가지 작품이 수록된 ‘그리기 대백과’입니다. 유아 시절 흔히 그리는 동식물과 사람부터 어린이집이나 초등학교에서 흔히 그리는 주제들을 선별하여 대부분 수록하였지요. 또 그림이 바뀌는 단계마다 빨간색으로 표시해 한글을 모르는 유아들도 혼자 책을 보고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답니다. 엄마는 물론,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는 책입니다.
따라 그리면 창의력이 발달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고요?
표현력과 자신감이 생기면 창의력은 저절로 발달해요
그림에 자신이 없어서 시작조차 망설이는 아이에게 자기만의 그림을 강요한다면 그림 그리기가 더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처음엔 다른 사람의 그림을 따라 그리면서 표현력을 키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표현력이 생기면 그림 그리기가 즐거워지고 자신감이 생기지요.
또 따라 그린다고 해서 진짜 똑같이 따라 그릴 필요는 없어요. 예를 들어, 사자의 다리를 더 길게 그릴 수도 있고, 사람 얼굴을 네모나게 그릴 수도 있지요. 그림 재료를 다양하게 써 보거나, 자기가 좋아하는 색깔로 마음껏 칠해보는 것도 창의력 키우는 데 좋아요. 차근차근 따라 그리다보면 표현력과 자신감이 생기고, 점점 자기만의 스타일이 생기면서 창의력이 발달합니다.
다양한 그리기 팁을 제공해서 그림 실력을 높여요
본문 하단에는 ‘이것도 그려 봐요’와 ‘이렇게 그려 봐요’ 코너를 마련해 두었어요. ‘이것도 그려 봐요’는 관련 주제를 다양하게 보여 주는 코너예요. 예를 들어, 주제가 문어와 오징어라면 복어, 금붕어, 열대어, 뱀장어 같은 다른 바닷속 생물들을 소개하지요. ‘이렇게 그려 봐요’는 채색 방식, 사람의 표정, 헤어스타일 등 일부를 바꿔서 새로운 그림을 완성하는 방법을 알려 주는 코너예요. 이렇듯 다양한 그리기 팁을 제공해서 그림 실력을 높여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