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엄마를 미워해도 될까요?>, <욱하는 나를 멈추고 싶다>로 한국 독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만화가 다부사 에이코의 첫 번째 에세이. 여자로서, 엄마로서 겪는 고통과 어려움에 다각적으로 접근하고, 아이를 키우면서 직면하는 문제점을 예리하게 분석한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엄마라면 누구나 공감하지만 강요된 모성, 당연시되는 희생과 헌신, 사회가 원하는 엄마 노릇에 대한 압박감, 남성중심사회에서 겪는 차별 등 차마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속 시원히 풀어낸 저자 특유의 통쾌한 문체가 돋보인다.

자신의 엄마 때문에 힘들어하다 마침내 절연을 하고 평안을 찾은 이야기 <엄마를 미워해도 될까요?>에서부터 이어진 엄마와의 관계에 관한 고민은 '사회에서 강요하는 좋은 엄마의 이미지가 어떻게 평범한 엄마들을 압박하고 괴로워하게 만드는가'라는 주제로 계속해서 나타난다.

첫문장
임신·출산 설명회에 가거나 관련 책을 읽어보면 '모유의 뛰어난 점'을 칭송하는 이야기가 얼마나 많이 나오는지 모른다. 아기에게 필요한 영야소라는 측면에서도 그렇고, 산후에 자궁 수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최근작 :<엄마는 이제 미안하지 않아>,<욱하는 나를 멈추고 싶다>,<나는 엄마가 힘들다>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1978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무사시노 미술대학 미술과를 졸업하고 2001년에 만화가로 데뷔했다. 제3회 악스 만화 신인작가상을 수상하였고 현재는 여성 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매체에서 만화 에세이와 칼럼을 중심으로 다양한 작품을 연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엄마를 미워해도 될까요?』 『욱하는 나를 멈추고 싶다』가 출간되었다.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후 출판사 편집자를 거쳐 현재는 바른번역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독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가는 번역을 목표로 삼아 글을 읽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첫 문장부터 엔딩까지 이야기 재미있게 쓰는 법》, 《두 번째 붉은 태양》, 《고양이 식당, 추억을 요리합니다》, 《고양이 식당, 행복을 요리합니다》, 《올해의 목표는 다정해지기입니다》, 《어느 노 언론인의 작문노트》 등이 있다.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좋아한다는 거짓말>,<불꽃 아이>,<죽을 때까지 나를 다스린다는 것>등 총 2,055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7,820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31,949점), 에세이 2위 (브랜드 지수 1,401,14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