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500원 I 최고가 : 7,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02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기후 위기를 막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가족의 이야기에 담아 소개한다. 탄소를 땅에 잡아 가두는 기후 농부 할머니, 지구 온난화를 늦추는 녹색 커튼 제작자 아빠, 쓰레기를 새 물건으로 변신시켜 탄소와 에너지를 줄이는 에코 디자이너 엄마, 쓰레기를 주워 탄소 중립을 실천하는 플로깅 여행가 삼촌, 해양 생태계를 지키는 고래 지킴이 이모, 전자 폐기물 속 금속을 채취해 환경 오염을 막고 자원 순환을 이루는 도시 광부 형을 주인공으로 삼아 재미있는 이야기를 구성했다.

어린이들은 이야기를 읽으며 평소 하던 먹고 입고 쓰는 행동들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또한 기후 위기의 현실과 지구 온난화의 원인, 이를 해결하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까지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최근작 :<지구를 초록빛으로 만드는 우리 가족 이야기>
최근작 :<도란도란 옛이야기 속으로 대동야승 그림책 세트 - 전6권>,<그림으로 만나는 사계절 24절기>,<도란도란 옛이야기 속으로 대동야승 그림책 세트 - 전4권>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 문학에 관심이 많아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이 가득한 책을 만들어 세상의 따뜻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꽃가지를 흔들 듯이》, 《1930, 경성 설렁탕》, 《그림으로 만나는 사계절 24절기》, 《탐라의 빛》, 《엄마 감옥을 탈출할 거야》, 《김유신을 깔아뭉갠 도깨비》, 《나만의 자전거 배우기》, 《베프 전쟁》, 《바다가 걱정돼》 등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by_soo_susu

썬더키즈   
최근작 :<고래를 마주하는 순간>,<숏폼 지옥>,<지구를 살리는 착한 플라스틱>등 총 57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29위 (브랜드 지수 1,4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