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랫동안 만성적인 우울과 불안, 무력감에 시달린 요한 하리는 자신이 어딘가 고장 난 것이라고 믿었다. 뇌의 호르몬 균형이 무너졌든지, 불행한 유전자를 갖고 태어났든지, 정신력이 나약한 것이든지. 하지만 10년 넘게 외로움, 패배감, 체념과 슬픔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쓴 끝에 그는 새로운 해결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비슷한 고통을 받고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개인주의와 물질주의가 팽배한 오늘날 많은 이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잃어버리고 명확한 이유도 모른 채 부정적인 감정의 굴레에 사로잡혀 힘들어 한다. 우울증, 불안장애, 공황 등 정신건강 문제는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이토록 고통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단순히 개인의 정신력 탓일까? 혹은 뇌의 호르몬 장애 때문일까? 어느 쪽이든 우리는 이 모든 어려움이 개인의 잘못, 개인의 부족, 개인의 문제라고 여겼다.

요한 하리는 이 책에서 이것이 잘못된 관점이라는 것을 밝혀낸다.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 2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취재한 결과, 그는 사람들을 괴롭히는 슬픔과 절망의 근본적인 문제는 우리를 붙잡아주고 지지해주는 많은 연결들이 끊어졌기 때문임을 발견했다. 우리에게 필요한 진짜 처방전은 그 연결들을 다시 잇는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외로움과 상실감, 피로감과 무기력함에 잠식당하는 지금, 이 책은 모두가 읽어야 할 필독서이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정치가, 전 영부인)
: “현대사회의 우울과 불안, 소외에 대한 멋지고 날카로운 분석.”
: “우리의 우울하고 힘겨운 삶을 변화시킬 놀라운 책. 지금 당장 읽어보길 권한다.”
: “우리 중 그 누구도 고립된 섬이 되어서는 안 되는 이유를 분명하게 알려준다. 당신이 어떤 어려움 속에 있든 이 책을 읽어보길 바란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알려줄 것이다.”
: “전 세계를 누비는 흥미진진한 여정을 통해 요한 하리는 우리의 외로움과 허무함, 우울과 좌절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제시한다.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모든 이들에게 권한다.”
빌 마 (토크쇼 <빌 마>의 진행자, ≪새로운 새로운 법칙들≫의 저자)
: “요한 하리는 우리의 기분, 우리의 마음, 그리고 우리의 회복에 대해 다르게 생각해보도록 만든다. 우리에게 필요한 바로 그것이다.”
: “이 책을 읽지 않는다면 당신이 우울한 진짜 이유를 알 수 없다.”
아리아나 허핑턴 (《허핑턴 포스트》 설립자, 스라이브 글로벌 설립자 겸 CEO,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 “영감을 주는 책이다. 요한 하리가 보여주듯이 우리 모두는 우리 안에서 더 건강하고 현명한 방식으로 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글렌 그린왈드 (『더 이상 숨을 곳이 없다(스노든, NSA, 그리고 감시국가)』(모던타임스, 2014) 저자)
: “우리를 세뇌했던 우울과 불안에 관한 미신들을 활기차고 설득력 있게 파헤친다. 과학적 근거와 개인의 경험을 절묘하게 결합시켜 우리의 공격받는 정신력을 변호하고 오늘날 전 세계를 옭아매고 있는 외로움과 우울, 불안과 무기력함의 진짜 원인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맷 헤이그 (야구선수)
: “넓게 퍼져 있는 거대한 편견에 도전하는 도발적이고 뛰어난 책. 우리는 더 이상 개인을 탓하지 말고 사회적 관점에서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이 훌륭한 책이 우리를 도울 것이다.”
: “우울과 불안은 우리 시대의 질병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 이유 때문에 생겨난 것은 아니다. 읽으면서 결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이 책은 우리를 고통과 불행의 굴레에 묶어두는 그릇된 과학 지식과 그로 인한 부작용을 명확하게 짚어준다. 오늘날 가장 탁월한 저널리스트가 내린 중요한 진단이다.”
조지 몬비오 (작가)
: “요한 하리는 우리에게 중요한 질문을 던지고 그에 걸맞는 중요한 답을 내놓는다. 너무 오랫동안 도외시되던 바로 그 답이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우리 시대에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맥스 펨버튼 (의사이자 작가)
: “이 시대가 안고 있는 문제를 놀랍고도 명쾌하게 탐구한다. 위트와 활기가 넘치는 이 책은 우리 사회에 대한 엄청난 분석을 충격적이고도 심오하게 제시한다. 이 책은 우울과 불안에 관한 지금 시대의 통설에 교묘히 딴죽을 건다. 마치 한 줌의 신선한 공기와 같다.”

최근작 :<벌거벗은 정신력>,<도둑맞은 집중력>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7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를 수료하였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미루는 습관을 이기는 힘』 『밥 프록터의 본 리치』 『세계 정치학 필독서 50』 『우리에겐 음악이 필요하다』 『생각한다는 착각』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담대한 목소리』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민주주의의 정원』 『어떻게 이슬람은 서구의 적이 되었는가』 등이 있다.

쌤앤파커스   
최근작 :<매일매일 귀여움 충전! 2025 미니니 일력>,<3분만 바라보면 뇌가 젊어진다>,<내가 꽃인 줄도 모르고>등 총 508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104,394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49,242점), 에세이 4위 (브랜드 지수 1,068,5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