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더욱 깊고 선명해진 알베르토 몬디의 이탈리아 문화 이야기. 《지극히 사적인 이탈리아》는 이탈리아 문화를 소개하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이자 이탈리아 여행자들의 필독서로 자리매김한 《이탈리아의 사생활》의 개정증보판이다. 저자인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는 팬데믹 이전에 출간한 책을 다듬어 더 깊고 선명하게 이탈리아를 소개한다. 이탈리아만큼이나 한국을 사랑하는 저자는 오랜 친구에게 조곤조곤 이야기하듯 독자들을 이탈리아에 매료시킨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지극히 사적인 이탈리아>,<널 보러 왔어>,<결혼 생활, 기대 이상입니다>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이탈리아 베네치아주의 작은 중세 도시 미라노에서 나고 자랐다. 대학에서 중어중문학을 공부했고, 2007년부터 한국에 거주 중이다. 철학과 문학, 축구와 음악, 그리고 여행을 사랑한다. 현재 국내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한국와 이탈리아 사이에서 가교 역할을 하는 중이다. 이탈리아의 사회와 문화를 소개하는 《지극히 사적인 이탈리아》를 비롯해,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널 보러 왔어》(2019)를 펴냈고, 《겨자씨 말씀》(2020), 《나만의 별》(2020)을 번역했다.
최근작 :<지극히 사적인 이탈리아>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국어국문학을 배운 뒤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쳤다. 그 뒤엔 신문기자와 편집자로 일했다. 숫자를 싫어하고 농담을 좋아하며 심심한 시간을 사랑한다. 속상한 일이 생기면 ‘이따 집에 가서 글을 쓰면 돼’라고 생각하는 편이다. 《나를 견디는 시간》(2019), 《어떻게 쓰지 않을 수 있겠어요》(2021)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