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컴퓨터에서 문서를 작성해 출력한 줄 알았는데 직접 쓴 손글씨라니! 많은 사람이 미꽃체를 보면 깜짝 놀라서 묻는다. “진짜 직접 쓴 손글씨가 맞나요?” 인쇄체에 가까운 손글씨로 SNS에 화제가 되며 수많은 매체에 소개된 ‘미꽃(최현미)’ 작가는 ‘손글씨는 힐링’이며, 글자 하나하나를 쓰기 위해 집중하는 시간은 ‘보물’과 다름없다고 말한다.

2020년 미꽃체를 직접 만들고 2021년 온라인 강의와 단행본 워크북 《미꽃체 손글씨 노트》를 통해 미꽃체를 소개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꽃체를 따라 쓴 사람들이 손글씨가 예쁘다는 칭찬을 듣고 악필 교정 효과를 봤다는 입소문이 덕분이다. 한 수강생 독자는 자필 서류 제출이 필요해서 미꽃체로 써서 제출했는데 출력물은 안 된다며 직접 써서 다시 제출하라는 얘기를 들었을 정도다.

지난 2년간 미꽃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미꽃 작가의 글씨도 더욱 정교해졌다. 하루도 빠짐없이 글씨를 쓴 작가의 손끝에서 미꽃체도 자연스럽게 변화하고 성장한 것이다. 작가는 미꽃체를 사랑하고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기존 책에 새로운 미꽃체를 담은 《NEW 미꽃체 손글씨 노트》를 펴냈다.

최근작 :<NEW 미꽃체 필사 노트>,<어린이를 위한 미꽃체 손글씨>,<오늘의 글씨, 맑음>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