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200원 I 최고가 : 6,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5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띵 시리즈 11권. 저자는 오래도록 가까운 가족을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지나온 한 시절에 대해 조심스럽게 꺼내놓으면서도, 독자를 향해 세상을 향해 그리고 또다시 자기 자신을 향해 말을 걸어온다. 여기에는 작가가 어린 시절 앓았던 ‘소아 천식’과 결혼 후 알게 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은 차치하고서도 다양한 병명이 등장한다. 심실중격결손, 유미흉, 백질연화증... 모두 2018년에 태어난 아이 ‘호수’에게 내려진 진단이다.

태어나기도 전 엄마의 배 속에서, 이제 막 세상을 만나고 나서, 아이에게 연이어 선고되는 낯선 병명들, 그리고 두 차례에 걸친 큰 수술. 때론 지치고 때론 모든 것을 놓아버리고 싶을 정도로 절박한 상황 속에서도 룬아는 자신과 아이의 상태를 차분히 헤아리고 어느 것 하나 눈물과 함께 하수구에 흘려버리지 않았다. 장면 장면 생생하게 기억하고 모아두었다가 감정을 가다듬고 이토록 소중한 한 권의 책으로 길어올렸다.

최근작 :<브랜드 블렌딩>,<용기의 맛 : 아무렇지 않을 준비가 되었어>,<취향집> … 총 6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thecommaa
소개 :브랜드텔러. 콘텐츠 스튜디오 ‘더콤마에이’와 브랜드텔링 플랫폼 ‘마요네즈 매거진’을 운영하고 있다. 인터뷰집 『취향집』, 『Marble Tales』와 에세이 『사적인 시차』, 『아무렇지 않을 준비가 되었어』를 썼다. 정성적 지표로 다양성, 입체성, 우아함을 염두에 두고 산다.

인스타그램
@luna.brandteller
@thecommaa.studio
@mayonnaisemagazine

세미콜론   
최근작 :<우리만의 사적인 아틀란티스>,<선요의 일상 파스타>,<매일 다르게 골라 먹는 일간 빵집>등 총 225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9위 (브랜드 지수 48,956점), 미술 이야기 10위 (브랜드 지수 41,93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