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1,400원 I 최고가 : 11,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24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17년 TED에 자신이 놓인 부당한 상황 앞에서 목소리를 내라는 ‘프로불평러’ 선언이자 동기부여 강연이 올라왔다. 이 강연은 조회수 870만 회 넘기며 TED 강의 중 상위 1%를 기록했다. 이 책의 저자 러비 아자이 존스는 이 강연으로 일약 셀럽이 되었고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엄청난 양의 메시지와 이메일을 받았다. 대부분 일상에서 얼마나 말을 삼켜왔는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살기가 얼마나 힘든지에 대한 것이었다. 저자는 그 열렬한 반응에 대한 답으로 이 책을 썼다.

이 책은 ‘두려움 극복 매뉴얼’이다. 우리는 형편없는 아이디어가 오가는 회의실에서, 불쾌한 댓글이 달린 SNS에서, 내 몫을 요구해야 하는 연봉 협상 테이블에서 할 말이 목구멍까지 찼는데도 침묵하고 만다. 문제아로 낙인찍히거나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만들거나 욕심쟁이로 보이는 것이 두렵기 때문이다. 저자는 우리의 침묵이 당장은 편안함을 안겨주겠지만, 그 편안함이 결과적으로 우리를 부당한 상황에 놓는다고 말한다.

저자는 결국 ‘프로불평러’가 되는 건 근거 없는 죄책감과 수치심을 집어던지고 자신을 담대하게 드러내는 것이라고 말한다. 망설여질 때마다 과감하게 말하고 행동한 결과로 자기 삶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생생한 경험을 들려준다. 손해 보는 삶에 진절머리가 난다면 이 책이 속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해줄 것이다.

애덤 그랜트 (와튼스쿨 조직심리학 교수, 《싱크 어게인》《히든 포텐셜》, 《오리지널스》, 《기브 앤 테이크》 저자)
: “만약 여러분이 그녀의 TED 강연을 보거나 그녀의 첫 번째 책을 읽어본 적이 있다면 최고의 문화비평가가 누구인지 알고 있을 것이다. 이 책은 두려움과 의심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용기를 낼 수 있는 영혼의 눈을 뜨게 해줄 것이다.”
: “이 책에는 세 가지가 있다. 두려움을 이겨낼 능력, 삶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 쉴 새 없는 유머. 모두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들이다.”
잇사 레이 (배우이자 드라마 〈인시큐어〉의 제작자)
: “이 책은 정말 진짜였고, 믿을 만했고, 눈물 나게 웃겼다. 스스로를 억누르는 족쇄에서 벗어나 온전한 자기 자신이 되겠다고 마음먹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꼭 이 책을 읽어봐야 한다.”
: “유익하고 시기적절하면서도 대담하고 솔직하고 재밌다. 책을 읽는 내내 너무 많이 웃고 울었다. 가족들이 다른 방에서 읽으라고 했다.”
엘리자베스 길버트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저자)
: “만약 이 책을 끝까지 읽고도 자신감과 용기가 생기지 않는다면 책을 제대로 읽지 않은 것이다. 열정이 묻어나는 한 문장 한 문장이 너무도 사랑스럽다.”
일레인 웰터로스 (저널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적당히 사는 걸론 부족해』의 저자)
: “새로운 인생 여정을 떠나는 사람이든 실패를 딛고 일어서려는 사람이든 난생처음 온전히 자기 목소리를 내려고 시도하는 사람이든 두려움에 맞서는 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러비가 건네는 격려와 응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에스더 퍼렐 (심리치료사이자 팟캐스트 진행자)
: “때때로 인생의 기쁨은 틀을 깨고 경계를 의심하며 말썽을 일으키는 데서 온다. 하지만 말썽을 ‘잘’ 일으키려면, 다시 말해 진정한 ‘나’로서 인생에 임하려면 노하우가 필요하다. 이 책은 독자들이 프로불평러의 경지에 이르는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제니 로슨 (베스트셀러 『이 일이 절대로 일어나지 않았던 것처럼 끔찍하게 행복하자』 저자)
: “이 책은 ‘괜찮다’고 위로하는 책이면서 동시에 ‘더 나아가라’고 자극하는 책이다. 독자에게 영감과 격려와 용기와 활기를 딱 알맞은 비율로 불어넣어 준다. 모두가 꼭 읽어봐야 할 책이다.”
데비 브라운 (초프라연구소의 영향력 책임자)
: “이 책에서는 인류 대대로 내려오는 지혜와 통찰을 깊이 있으면서도 유쾌한 방식으로 가르쳐준다. 우리가 스스로의 위대함을 거리낌 없이 담대하게 뽐내며 살아가도록 돕는 지침서다.”
멜 로빈스 (팟캐스트 진행자,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굿모닝 해빗》 저자)
: “지금 자기 삶에 진절머리가 난다면? 반드시 이 책을 읽어봐야 한다. 당신의 인생과 커리어와 사고방식을 탈바꿈하기에 오늘보다 더 나은 때는 없다. 이 책은 당신이 늘 닿고 싶어 했지만 절대 닿을 수 없으리라고 생각했던 곳으로 당신을 밀어붙인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재치 있고 통찰력 있다. 자신을 대변하기 위해 두려움과 싸우는 방법을 탐구하는 이 책은 독자들에게 인생을 살아가는 추진력을 줄 것이다.”

최근작 :<반항의 기술>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다 텍스트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다.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포스트트루스》, 《2050 거주불능 지구》, 《하드코어 히스토리》, 《왜 살아야 하는가》, 《슬픔 이후의 슬픔》, 《거짓말의 기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