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900원 I 최고가 : 5,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1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수학은 범인 찾기야! 문제를 잘 보면 거기에 단서가 있어서 범인을 찾을 수 있어!" 엄마는 오늘도 생글생글 웃으며 아무렇지도 않게 수학 문제를 내지만 가우수는 범인 대신 잡혀가 죽을지도 모른다고 벌벌 떤다. 엄마나 선생님은 만날 더하기며 곱하기며 나눗셈이며, 답이 뭐냐고 쉽게 묻지만 가우수의 머리는 답을 찾는 데 돌아가기는커녕, 진짜 머리가 돌 지경이다.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가우수는 이제 숫자만 보면 오금이 저리고 머리가 지끈지끈하다. 그런 가우수의 마음은 1도 모르는 엄마는 세계 최고의 수학자 가우스처럼 위대한 수학자가 되라고 가우수라는 이름까지 지어 주셨다. 그런데 어느 날, 가우수는 수토피아 마을에서 숫자를 모르는 소녀 우카차카를 만나게 되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4월 12일자 '책과 생각'

수상 :0 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소피의 사라진 수학 시간>,<바퀴 달린 ㄱㄴㄷ>,<미세미세한 맛 플라수프> … 총 170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 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번역을 합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달걀 생각법』, 『타조는 엄청나』, 『뚱보 임금님 세종의 긁적긁적 말놀이』,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 『똑똑! 누구세요?』, 『겁쟁이 윌리』, 『우리 집 꼬마 대장님』, 『진짜 대장이 나타났다』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휘슬이 두 번 울릴 때까지>,<휴가 (리커버)>,<꽃> … 총 89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myungaelee
소개 :그림책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플라스틱 섬』으로 BIB(브라티슬라바 그림책 비엔날레) 황금패상(2015), 나미콩쿠르 은상(2015)을 받았고, 『내일은 맑겠습니다』로 BIB 황금사과상(2021), 나미콩쿠르 은상(2017)을 받았습니다. 두 작품으로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에 선정되었으며, 2023년에는 그림을 그린 『내가 예쁘다고?』로 제1회 대한민국 그림책상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 『10초』 『휴가』 『꽃』 등을 쓰고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