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0,300원 I 최고가 : 11,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79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새는 습관처럼 “뭐 해?”라고 자주 묻고, 개는 조금 귀찮아도 다정한 대답을 하려고 열심이다. 표지에서부터 둘의 가벼운 잡담으로 시작하는 이 책은 시종일관 모든 잡담을 말풍선에 담아 보여준다. 두 등장인물, 참새와 똥개의 조합은 독특하고 이질적인데, 무려 연애 이야기다. 그리고 무척 귀여운 연애 이야기다.

작가의 SNS 피드에 올라올 때마다, 두 주인공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찬사가 이어졌던 그 낙서 그림들이 한 권의 책으로 다듬어져 나왔다. 어딜 펼치든 개와 새는 재잘거리고 재잘거림 속에 배시시 웃게 하는, 반드시 웃음을 동반하는 유머가 있다. 한마디로 이 책은 웃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 책이다.

두 입체적인 캐릭터를 쫓아서, 때론 둘의 심심한 대화 한토막이, 때론 번거로운 관심들, 편견, 무심함과 과한 호의, 번잡한 세상사에 대한 잡담 50편이 흘러간다. 두 주인공, 개와 새라는 필터를 거쳐 나온 이야기는 거대하고 무거운 걸 허무는, 반짝거리는 농담으로 가득하다.

수상 :2008년 웅진주니어 문학상
최근작 :<단풍의 꽃말은 모의고사>,<안개 숲을 지날 때>,<메리 소이 이야기>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어떤 아이가』로 제54회 한국출판문화상을, 『돌 씹어 먹는 아이』로 제5회 창원아동문학상을 수상했다. 『광인 수술 보고서』 『햄릿과 나』 『가정 통신문 소동』 『오늘의 개, 새』 『나는 새를 봅니까?』 『토끼가 되었어』 『메리 소이 이야기』 『안개 숲을 지날 때』 등을 썼다.

사계절   
최근작 :<어떤 어른>,<베를린의 한국학 선생님>,<멋진 민주 단어>등 총 1,251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4,623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461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90,3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