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스타트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경영하고 있는 창업가를 위해 브랜드 개발 과정을 실용적이고 꼭 필요한 방법들을 위주로 차근차근 알려주며, 빠르고 쉽게 직접 브랜딩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여러분이 혁신적이고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있거나 사회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구상하고 있다면, 혹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널리 퍼뜨리고 싶거나 한 분야에서 리더로 자리 잡고 싶다면, 브랜드 전략가처럼 생각하고 브랜딩을 이끌어야 한다.
브랜드 교육 전문가인 저자가 제시하는 검증된 프로세스에 따라 아이디어를 내고, 시도하고, 테스트해보는 과정을 거침으로써 여러분은 명료하고 매력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고유한 브랜드 경험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며, 결과적으로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1장 브랜딩 입문 : “저자가 개발한 브랜드적 사고하기 캔버스를 활용한 참가자들이 불과 몇 시간 만에 성장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확인했다. 그 모습을 보고 굉장한 영감을 얻었다.” : “브랜딩에 관해서라면 앤과 함께한 한 시간이 MBA 과정을 밟으며 수업을 들었던 한 학기보다 더욱 유용하고 생산적이었다 (물론 MBA 수업도 훌륭했다). 이 책에서 제공하는 도구들은 비즈니스 콘셉트를 구성하고 브랜드 전략을 세우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된다.” : “사람들은 단순히 변화를 생각하는 선에서 그치지 않고 진정한 변화를 만들고자 한다. 이 책에 나오는 브랜딩 도구들은 아마니 직원들이 세상에서 보길 원하는 변화를 효과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돕는다.” : “강력한 시각적 요소를 겸비한 책이다. 실용적이며 신선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다룬 유용한 책으로, 주제와 콘셉트가 꼭 들어맞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