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를 읽다 시리즈, 독일편. 독일이라는 나라를 지리와 기후, 역사와 사회 구조, 사람들의 생활습관, 음식, 문화예술, 언어, 비즈니스 등의 순서로 소상히 들여다보면서 저자가 그곳에서 살면서 직접 겪고 느낀 것을 토대로 설득력 있게 해설해 준다. 말하자면 이 책은 독일이라는 한 나라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종합적인 안내서이자, 지구 저편에서 어딘가 동질적인 아픔을 갖고 살아온 사람들에 대한 매우 사실적인 소개서이다.

한편 이 책에는 독일의 뛰어난 사회보장제도와 교육제도 등 이곳에 정착해 살아갈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들, 맥주와 부어스트(소시지), 자우어크라우트(양배추절임), 슈바인학세(족발) 등 독일인이 즐겨 먹는 음식과 그 유래, 유명한 옥토버페스트와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거리축제와 그 밖의 오락문화, 대중예술, 간단치 않은 독일어 배우기, 독일에서 일하거나 사업을 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매너와 정보들이 알차게 수록되어 있다.

최근작 :<세계를 읽다, 독일>,<독일>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97종 (모두보기)
소개 :세종대학교 국어국문학과와 이화여대통번역대학원 한불번역과에서 공부한 뒤, 기독교출판사와 아동문학출판사 편집부에서 책을 만들었다. 현재는 소통인(人)공감 에이전시에서 번역가로 활동하며 프랑스어권과 영미권의 다양한 책들을 소개하거나 번역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 《해빙 잇 올》, 《하루 5분 감사 일기》, 《부의 가속도》,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사물들과 철학하기》,《완전 다른 사람이 된다》 등이 있다.

가지출판사   
최근작 :<대구>,<[큰글자도서] 전주·완주>,<[큰글자도서] 나는 그리고 싶은 사람을 가르치는 사람으로 산다>등 총 54종
대표분야 :여행 30위 (브랜드 지수 15,016점), 에세이 52위 (브랜드 지수 8,727점)
추천도서 :<세계를 읽다, 베트남>
느리고 깊은 인문여행으로 안내하는 ‘세계를 읽다’ 시리즈 최신작. ‘베트남 전쟁’에서 ‘박항서 매직’으로 친밀감이 급상승한 나라,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조명한 책이다. 19세기 프랑스 식민기와 냉전에 의한 분단-통일을 거쳐 오늘날 동남아 비즈니스 거점으로 급성장한 베트남을 파노라마처럼 만난다. 하노이, 다낭, 호찌민시티 어디로 도착하느냐에 따라 첫인상이 달라지는 문화 다양성, 쌀국수로 대표되는 미식, 관광 비자만 갖고도 아파트를 임대할 수 있는 거주 편의성, 베트남 사람들과 일하는 요령 등 현지 문화에 잘 녹아들 수 있는 조언을 꼼꼼히 담았다. (박희선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