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만드는 감사 띠. 흰 눈이 내리기 시작할 무렵, 아이는 종이띠에 고마운 것을 쓴다. 한 해 동안 어떤 것이 고마웠는지 기억을 찬찬히 더듬어 보면서 말이다. 안전하고 따뜻하게 나를 품어 주는 집, 언제나 다정하게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불러 주는 부모님, 어김없이 뜨고 지는 해와 달, 콩닥콩닥 뛰는 심장과 들이쉬고 내쉬는 숨까지…. 날마다 고마운 것을 쓰다 보면, 감사 띠는 어느새 방 창문 가장자리를 두를 수 있을 만큼 길어진다. 눈이 소복소복 쌓이는 밤, 아이는 이불을 턱 끝까지 끌어올리며 속삭인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3년 11월 11일자 '그림이 있는 도서관'

최근작 :<고마워, 고마워요, 고맙습니다>,<표적항암치료 안내서>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뱅크스트리트 올해의 책을 비롯한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어린이·청소년 책 작가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독자가 연결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책을 쓰고 싶어 합니다. 미국 유타주 사막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으며 독서와 농구, 탐험을 즐깁니다. 박사 학위를 받고 고향으로 돌아와 남편과 아이,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살면서 글을 쓰고 대학에서 화학을 가르치고 탐험을 하며 살아갑니다. elainevickers.com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삐걱거리는 마루와 딸그락거리는 난방기, 실컷 울고 실컷 웃는 일, 미국 뉴욕주 북부에서 남편과 두 아들과 함께 오붓하게 지내는 순간들에 감사하며 살아갑니다.
최근작 : … 총 250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미술관에 간 윌리》, 《우리는 친구》, 《터널》, 《완벽해지고 싶어!》, 《찰스 디킨스》, 《폭풍우가 몰려와요》, 《밤의 일기》, 《짧은 하루 머나먼 길》, 《매일매일 안아 줄게》 등이 있습니다.

책읽는곰   
최근작 :<산타 할아버지의 첫 크리스마스>,<들개왕>,<나는 크고 아름다워요>등 총 453종
대표분야 :그림책 7위 (브랜드 지수 1,515,18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