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0,400원 I 최고가 : 12,1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C32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저자 이인석 대표는 2017년 대한민국 최고경영자 대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비즈니스 리더의 표본이다. 저자는 가장 어렵다는 ㈜이랜드서비스 대표와 가장 중요하다는 문화사업부, 문화재단 대표 그리고 CSR 대표를 동시에 겸직했다. 저자가 일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사람’이다. 궁극적으로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결과는 우리 사회에 얼마나, 어떻게 기여하는가다.

그가 《밸런스》에서 전하고자 하는 바는 ‘일의 기본’이다. 저자는 책에서 어떤 자리에 있느냐보다 어떤 자세로 일하는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많은 이들의 비즈니스 모델, 컨설팅 멘토로 활동 중인 저자는 늘 큰 인사이트를 만들어 낸다. 이 책은 저자가 평사원에서부터 시작해 CEO가 되기까지 쌓아온 ‘일의 기본’이 담겨 있다. 이 책으로 일에 대한 철학과 사명, 일하는 방식이나 일의 의미를 찾게 될 것이다.

신동식 (전 대통령 초대 경제수석비서관)
: 현재 어떤 자리에 있느냐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어떤 자세로 일하고 있는가다. 이 책을 통해 내가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일에 대한 철학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이지선 (서울재활병원장)
: 이 책은 일에 대한 철학과 사명, 일하는 방식과 일의 의미까지 균형적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그 본질로 우리를 안내한다. 변화의 시대 속에 분투하며 일하는 이들을 위한 책이다.
현행열 (고창군 농업 기술센터 기술 지원 과장)
: 많은 이들을 비즈니스맨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이인석 대표의 교육 방향은 늘 큰 인사이트를 준다. 불확실성을 확실성으로 바꾸는 비즈니스 모델이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
김소희 (한국가업승계기업협의회 회장)
: 보스와 리더는 다르다. 우리는 모두 일의 리더가 되어야 한다. 리더는, 또 일하는 사람은 어떤 태도를 지녀야 하는가에 대한 책이다.
최병규 (카이스트 명예교수, 前 카이스트 부총장)
: 일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을 다지는 것이다. ‘일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책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다.
정병설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교수)
: 이 책을 통해 모든 일의 기본은 다르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달인의 일머리는 과연 이런 것이구나, 깨달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3년 3월 17일자 출판 새책
 - 세계일보 2023년 3월 18일자 '새로 나온 책'

최근작 :<밸런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