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강원도 공립대안 현천고등학교의 아이들과 교사들이 삶의 사계절을 겪으며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 강원도 최초의 공립 대안교육 특성화고등학교인 현천고등학교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그간 현천고등학교 아이들과 선생님이 함께했던 이야기를 사계절의 흐름과 ‘환절기’라는 청소년만의 시간을 콘셉트로 하여 엮어낸 책으로 현천고등학교의 교사와 학생이 글을 쓰고 몇몇 아이들이 직접 그림을 그렸다. ‘현천’에 있었다는 것만으로 해결되는 시간의 힘을 믿는 이들이 현천에서 지내며 겪은 진솔한 이야기들을 에세이, 시, 희곡 등의 형태로 다양하게 빚어냈다.

최근작 :<우리가 계절이라면>
소개 :강석준 고지민 고찬희 권경민 권채원 권혜민 김민재 김민지 김민채 김선규 김수진 김승연 김애진 김예찬 김유진 김윤서 김정윤 김하늘 김한이 김해일 김효은 노예슬 류정원 박경화 박기정 박세인 박승미 박시연 박예지 박윤배 박이슬 박정빈 박준수 박형운 서예원 서유빈 서지민 설다빈 설재준 손희령 심사랑 오도겸 윤채영 이고은 이다애 이민주 이문열 이소연 이수연 이창성 이하람 이현애 임기쁨 임수완 임희찬 장봉근 장진곤 전다은 전봉수 정서령 정현호 조민우 조예림 지화도 채가현 채사헌 최고 최근호 최시온 최종혁 최지윤 허건영 홍은혜
최근작 :<우리가 계절이라면>,<가고 싶은 길 1>,<나·들 : ‘나’가 아닌 나·들을 위하여>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현천고 사서 교사. 아이들에게 마음이 아프면 책을 약으로, 마음이 지치면 책을 쉼으로, 마음이 고프면 책을 밥으로 주고 싶다. 작은 일에도 잘 웃고, 사소한 일에도 잘 우는 웃음 많고, 눈물 많고, 생각도 많은 삶을 살고 있다.

단비   
최근작 :<장자를 거닐다>,<학교괴담 도서관의 유령>,<찢어진 종잇조각의 신>등 총 149종
대표분야 :교육학 17위 (브랜드 지수 28,676점)
추천도서 :<여섯 개의 배낭>
매력적인 여섯 작가가 이끄는 여행

‘여행’을 테마로 한 청소년 소설집. 경쟁과 생존만이 유의미한 사회와 어른들이 정해 놓은 좁디좁은 세계에 갇혀 인생의 가장 찬란한 시간을 소모하고 있을지 모를 청소년들에게 여섯 명의 작가가 작은 메시지를 던진다. 나를 둘러싼 습관적 시선과 환경에서 벗어나 보자고. 함께 여행을 떠나자고. 내 안으로, 우리 사회로, 관계 속으로의 여행을 타박타박 걸어 나가다 보면 청소년 독자를 보듬는 여섯 작가의 따뜻한 시선에 마음이 뜨끈해질 것이다.

대표 김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