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탈리아 출신의 이폴리타 더글라스 스코티가 오랜 기간의 수련을 거쳐 진정한 마녀는 무엇이고 현재 마녀를 되집어 살려내는 이유와 마녀가 되는 법을 적은 매뉴얼이다. 마담 이포는 지은이의 마녀 이름으로 자신의 숨어 있는 힘을 마주하고 몸과 마음과 정신을 스스로 컨트롤 하고자 지은 이름이다.

마녀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마치 중세의 마녀재판에 휩쓸려 사라진 마녀들이 그랬듯이 현재의 여성들이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여러 가지 편견과 억압에 스스로를 가둬두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대대로 전해온 치유의 기능과 독립적이며 일방적인 도덕률을 거부했던 마녀의 원래 모습을 되찾아 당당한 자기 모습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자신은 물론 주변을 밝히는 힘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최근작 :<마녀들의 비밀일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69년 이탈리아 엠폴리에서 태어났습니다. 밀라노에서 만화와 원예를 전공했습니다. 어린이 책의 일러스트를 시작으로 거의 모든 이탈리아 출판사에서 책을 출간했습니다. 향수, 원예, 초상화 등의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시에나국립대학교에서 이탈리아어를 공부하고 전문 통·번역사로 활동했다. KBS '다큐세상', JTBC '마녀사냥', EBS '세계테마기행', SBS 'SBS스페셜' 등 다양한 방송콘텐츠의 자막을 맡았다. 다재다능한 그는 문화행사 및 국제행사 아나운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는 《구마사제 : 악령과 싸우는 자》, 《기쁨을 찾는 이들을 위하여, 살루떼!》, 《마녀들의 비밀일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