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50년대 후반 장뤽 고다르, 프랑수아 트뤼포 등 젊은 영화인들을 중심으로 일어난 ‘새로운 물결’이란 뜻의 프랑스 영화운동인 누벨바그를 이끈 거장, 에릭 로메르의 유일한 소설집이 국내에 출간되었다. 이미 사랑하는 여자가 있는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매력을 느끼지만 결국 원래 여자에게 돌아간다는 하나의 주제를 여섯 가지로 변주한다.

인간의 내면과 인간이 살아가는 법을 탐구하고 그 일을 묘사하는 데 흥미를 보인다는 점에서 ‘모럴리스트’라 불리는 에릭 로메르는 삼각관계에 놓인 남녀들 사이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났고 남자가 결국 둘 중 어느 여자를 선택했는지에 대한 정당성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이 과정에서 남자의 마음 상태와 머릿속에서 오가는 생각들을 중요하게 다룬다.

일상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일들 안에서 특별해 보이는 이야기를 만들고, 명확한 철학 즉, 작가의 것이 아닌 인물의 철학이 설명될 수 있게끔 하는 것 또한 이 작품의 목표였다. 인물들의 행위 자체보다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 그 특정 순간에 주인공의 마음에 떠오르는 생각과 인생관에 중점을 두고 이야기를 더욱 다채롭게 채워간다.

서문 7
몽소 빵집 아가씨 15
쉬잔의 이력 37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 85
수집가 177
클레르의 무릎 229
오후의 연정 287
옮긴이의 말 346

첫문장
파리, 빌리에르 교차로. 동쪽은 바티뇰 대료, 배경에는 몽마르트르의 사크레쾨르 성당의 인파.

수상 :2001년 베니스 영화제, 2000년 전미 비평가 협회상, 1998년 베니스 영화제, 1992년 베를린 국제영화제, 1986년 베니스 영화제, 1983년 베를린 국제영화제, 1976년 칸영화제, 1971년 전미 비평가 협회상, 1971년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1967년 베를린 국제영화제
최근작 :<여름 이야기 : 리마스터링>,<봄 이야기 : 리마스터링>,<겨울 이야기 : 리마스터링>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28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철학과 프랑스 문학을 공부했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프랑스 문학을 조금 더 깊이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다양한 분야, 다양한 언어의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어린이를 위한 책으로는 《나, 꽃으로 태어났어》, 《내가 여기에 있어》, 《마리 퀴리》, 《돌아온 꼬마 니콜라》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