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9,200원 I 최고가 : 10,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C17 [위에서부터 5번째칸], E40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스토리텔링 강연자(《월스트리트저널》)” 로버트 맥키. 그가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토머스 제라스와 함께 오늘날 디지털 생태계에 최적화된 스토리 마케팅 전략을 알려 주는 『스토리노믹스』가 출간되었다. 전 세계 27개국, 35개 도시, 10만 명 이상의 수강자가 들은 맥키의 인기 강연 <스토리> 를 토대로 한 책으로, 정보와 엔터테인먼트의 소비 패턴이 급격하게 변화하는 오늘날, 마케팅의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

저자는 끼어들기 전략과 속임수로 ‘관객’의 즐거움을 방해하는 ‘광고 중심 마케팅’의 시대가 끝났으며, 사람들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붙잡고 유의미한 정서적 경험으로 보상해 주는 ‘스토리 중심 마케팅’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한다.

미래에는 기업들이 광고를 위해 신문이나 TV 등의 매체를 빌리기보다는 자체 플랫폼에서 브랜드 스토리를 생산하여 스트리밍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하게 될 거라는 게 저자의 전망이다. 실제로 이 책에서는 삼성, 나이키, MS, IBM 등 다양한 기업들을 ‘스토리 중심 마케팅’으로 바꾼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사례와 전략을 제시하며, 어떻게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이 전통적인 광고를 뛰어넘어 수익을 창출하는지 증명해 보인다.

첫문장
주위를 둘러보자. 일은 이미 벌어지고 있다.

사이먼 물카히 (세일즈포스 최고마케팅경영자)
: “훌륭한 스토리텔링으로 충성스러운 관객층을 구축하려는 회사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데이비드 비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창립자)
: “『스토리노믹스』는 분야를 막론하고 모든 마케터의 필수 교육 프로그램으로 삼아야 한다. 스토리텔링의 거장에게 배운다는 것은 진정 특별한 경험이다.”
로버트 J. 디코치 (볼트컴퍼니 대표 겸 COO)
: “로버트 맥키와 함께 일한 지난 5년여 동안 그의 스토리노믹스 기법은 우리 기업의 혁신과 성장에 길잡이가 되었다. 필독을 권한다.”
브라이언 무디 (《오토트레이더》 편집장)
: “오늘날 브랜드가 어떻게 고객들과 연결되는지 한눈에 명확히 파악하고 싶다면, 『스토리노믹스』가 해답이다.”
: “맥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스토리텔링 강연자다.”

최근작 :<로버트 맥키의 액션>,<Character : 로버트 맥키의 캐릭터>,<스토리노믹스>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스토리노믹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대표적인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및 서비스 제공사인 스카이워드(Skyword) 창립자 겸 CEO. 삼성, 필립스, 마스터카드, IBM, GE,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HP 등 유수의 브랜드가 스카이워드의 고객이다. 디지털마케팅 분야의 선구자로서, 지난 20년 동안 기술과 소비자 행동의 부단한 변화 속에서 마케팅팀의 성공적인 적응을 지원하는 역할을 해 왔다.
최근작 :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영화와 문학 학제 간 연구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줌파 라히리의 『나와 타인을 번역한다는 것』, 게일 콜드웰의 『먼길로 돌아갈까』, 로버트 맥키의 『시나리오 어떻게 쓸 것인가』(전 3권), 샘 밀스의 『돌보는 사람들』, 거트루드 지킬의 『지킬의 정원』, 버지니아 울프의 『런던을 걷는 게 좋아, 버지니아 울프는 말했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