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4,900원 I 최고가 : 15,2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18 [위에서부터 5번째칸], G22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일본에서 작년 2월 8일 출간된 <아베 신조 회고록>은 100일 남짓한 기간 동안 수십 만 부가 팔렸다. 원래 이 책은 재작년 봄에 출간될 예정이었으나 소위 ‘정치적으로 민감한 내용’ 때문에 출판이 연기되었다(아베 본인이 브레이크를 걸었다). 그해 7월 8일 아베 신조가 총에 맞아 사망한 후, 부인(아베 아키에)의 동의를 얻어 출판한 것이다.

요미우리 신문의 기자들인 하시모토 고로와 오야마 히로시는 아베 신조가 총리직을 사임한 한달 후부터 인터뷰를 시작했는데 횟수로는 총 18회, 기간은 약 1년, 인터뷰 시간은 36시간에 달했다. <아베 신조 회고록>은 이 모든 인터뷰 내용을 수록했다.

일본어 원서에는 ‘알려지지 않은 총리의 고독, 결단, 암투’라는 부제가 붙어 있다. 이 회고록은 자기변명의 요소들이 곳곳에 암초처럼 남아 있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그렇지 않은 회고록이 있었던가? 한 나라를 이끌었던 전직 총리로서의 아베 신조가 무슨 생각으로 국제정치 무대에 섰고 또한 국내의 산적한 과제들을 어떤 방식으로 풀어냈는지를 이 책을 통해서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아베 신조 회고록>
소개 :
최근작 :<한국사는 없다>,<대한민국 부동산 부의 역사>,<사림, 조선의 586>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