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의상의 모든 것을 알려 주는 작법서이다. 판타지 의상의 기본이 되는 일상복부터 테마별 판타지 의상은 물론, 판타지 캐릭터에 포인트가 되어 줄 헤어스타일, 소품 등을 소개한다. 일상복으로 의상 그리기의 기초를 쌓고, 러프 스케치부터 완성까지의 과정을 수록해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나가는 과정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판타지 캐릭터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소품 및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 포즈들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한때 만화가가 꿈이었고, 그림에 미련을 못 버린 덕분에 작법서 번역에 뛰어든 흔해 빠진 일본어 번역가. 창작자들에 게 도움 될 만한 활동이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인터넷상의 각종 그림 강좌와 라이트 노벨&소설 작법 등을 번역해 블로그와 SNS로 배포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만화 쉽게 그리기-초보자 포토샵 일러스트 입문』, 『만화 쉽게 그리기-배경 CG 강좌』, 『만화 쉽게 그리기-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PRO/EX』 등이 있다.
<스티커 아트북 : 랜드마크> <스티커 아트북>은 스티커를 붙이면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는 신개념 컬러링북입니다. 스티커 아트북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에는 몰입을 하게 되어 무념무상의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나 걱정, 잡념 등이 사라집니다. 안티 스트레스 효과가 있죠. 그리고 작품을 하나씩 완성할 때마다 소박한 성취감도 맛볼 수 있습니다. 다 붙이고 나면 나름 뿌듯함을 느끼게 되죠. 스티커 아트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어릴 때 스티커를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어 스티커 아트북을 좋아합니다. 또한 거창한 도구도 필요 없고 휴대가 편해서 카페, 도서관, 집 등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즐길 수도 있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