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애틋하고 진정성 있는 시로 인스타그램에 신선한 울림을 주었던 백가희 작가가 이번에 새로운 책으로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당신이 빛이라면>이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진한 언어로 이야기해주고 있다면, <간격의 미>는 지금을 사는 우리를 위한 위로, 가족을 향한 각별함, 같은 시기를 힘겹게 보내는 청춘에게 보내는 편지 같은 시들이 담겨 있다. 일상적 모습을 시의 형태로 잡아내는 백가희 작가의 시선과 상상력은 작가만의 표현력과 더불어 시를 읽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최근작 :<누군가는 사랑을 말해야 하지 않을까>,<당신이 빛이라면 (양장)>,<이토록 사랑스러운 삶과 연애하기> … 총 9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1riot_of_emotion
소개 :콘텐츠 기획자이자 작가. 케이팝, 수영, 야구까지 사랑하는 것이 많아 하루가 바쁘다. 삶이 어려울 때마다 순간순간 머문 사랑에 대해 떠올리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내 사랑 또한 누군가를 일으킬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당신이 빛이라면』『간격의 미』『너의 계절』『에어프라이어 술안주 논에어프라이어 간편식』『이토록 사랑스러운 삶과 연애하기』를 썼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bgahee
인스타그램 @1riot_of_emotion
트위터 @ariotofemotion






약간의 말, 조금의 거리
우리 관계에는 그 정도면 충분하다

『당신이 빛이라면』의 작가 백가희,
그녀가 풀어내는 또 다른 사랑의 시


애틋하고 진정성 있는 시로 인스타그램에 신선한 울림을 주었던 백가희 작가가 이번에 새로운 시집으로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당신이 빛이라면』(2017, 도서출판쿵)이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진한 언어로 이야기해주고 있다면, 『간격의 미』(2017, 도서출판쿵)는 지금을 사는 우리를 위한 위로, 가족을 향한 각별함, 같은 시기를 힘겹게 보내는 청춘에게 보내는 편지 같은 시들이 담겨 있다.
일상적 모습을 시의 형태로 잡아내는 백가희 작가의 시선과 상상력은 작가만의 표현력과 더불어 시를 읽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