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900원 I 최고가 : 6,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42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열 명의 소설가가 유토피아, 디스토피아 중 하나의 세계관을 택해 다가올 미래사회를 그린다. 김동식, 김창규, 전혜진, 정도경, 해도연 등 다섯 명의 작가가 참여한『텅 빈 거품: 토피아 단편선 2』는 기계공학, 전자공학, 수학, 컴퓨터과학, 물리학, 천문학, 문학적 소재가 각각의 이야기에 촘촘하게 녹아 들어가 큰 감동과 지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언인스톨_ 전혜진
벗_ 김창규
너의 유토피아_ 정도경
두 행성의 구조 신호_ 김동식
텅 빈 거품_ 해도연

작가 후기

기획의 말

: 한편으로 유토피아와 디스토피아의 세계가 미묘하게 섞여 있는 점도 즐거운 감흥을 준다. 유토피아라고 해서 모두가 행복하지 않고, 디스토피아라고 해서 모두가 불행하지도 않다. 때로는 절망 끝에 희망이 오기도 하고, 희망 끝에 절망이 오기도 한다. 어둠과 빛이 서로 멀리 있지 않고, 서로가 있어야만 존재함을 또한 생각하게 한다. 어두운 미래를 그린 작품이든 밝은 미래를 그린 작품이든, 대부분 세계 전체의 변화와 변혁을 노래했다는 점도 감동적이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연합뉴스 2019년 2월 26일자
 - 한국일보 2019년 2월 28일자 '새책'
 - 경향신문 2019년 3월 26일자

최근작 :<김동식 주니어소설 세트 - 전3권>,<소설, 한국을 말하다>,<[큰글자도서] 무채색 삶이라고 생각했지만> … 총 8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우리의 이름은 별보다 많다>,<The Earthian Tales 어션 테일즈 No.3>,<국립존엄보장센터> … 총 106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 번역가. 2005년 과학기술창작문예 중편부문 당선. 2014년, 2016년, 2017년에 각각 SF 어워드 단편 부문 최우수상, 2015년에 우수상 수상. 작품집으로 《우리가 추방된 세계》 《삼사라》 《우리의 이름은 별보다 많다》가 있고, 《뉴로맨서》 《이중도시》 《유리감옥》 《블라인드사이트》 등을 번역했다. 대학에서 장르 스토리텔링을 강의하고 있으며, SF 드라마 제작에 작가로 참여하고 있다.
최근작 :<달의 뒷면을 걷다>,<요괴사설 : 어디에도 없지만, 어디에나 있는>,<퍼스트 콘택트> … 총 138종 (모두보기)
소개 :《월하의 동사무소》로 데뷔한 이래 만화, 웹툰, 추리, 스릴러, 사극 SF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을 썼다. 여성의 역사에 주목하는 논픽션인 《순정만화에서 SF의 계보를 찾다》, 《여성, 귀신이 되다》, 《우리가 수학을 사랑한 이유》, 소설집 《바늘 끝에 사람이》, 《마리 이야기》, 《아틀란티스 소녀》와 장편소설 《280일: 누가 임신을 아름답다 했는가》를 발표했으며 《퍼스트 콘택트》, 《오피스 괴담》, 《책에 갇히다》, 《책에서 나오다》 등 다수의 앤솔러지에 참여했다.
최근작 :<5월 18일, 잠수함 토끼 드림>,<감겨진 눈 아래에>,<텅 빈 거품>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인문학부를 졸업하고 예일대학교에서 러시아 동유럽 지역학 석사, 인디애나 대학교에서 슬라브 문학 박사를 취득했다. 중편 「호(狐)」로 제3회 디지털작가상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단편 씨앗으로 제1회 SF 어워드 단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작품으로는 『죽은 자의 꿈』, 『문이 열렸다』, 『저주 토끼』, 『붉은 칼』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안드로메다 성운』, 『거장과 마르가리타』, 『구덩이』, 『유로피아나』, 『일곱 성당 이야기』, 『그림자로부터의 탈출』 등이 있다. 현재 대학에서 러시아와 SF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최근작 :<SF 보다 Vol. 4 그림자>,<퍼스트 콘택트>,<마지막 마법사>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 겸 연구원. 대학에서 물리학을 공부했고 대학원에서 천문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소설 『위그드라실의 여신들』, 『베르티아』, 『마지막 마법사』, 과학교양서 『외계 행성: EXOPLANET』 등을 출간했으며 다양한 앤솔러지와 잡지에 중단편을 게재했다. 잭 조던의 장편소설 『라스트 휴먼』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