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20만 팔로워와 매일의 일상을 나누고 있는 89살 할머니의 활기차고 단단한 일상을 담은 에세이. 할머니는 싱글맘으로 외동딸을 키운 젊은 시절을 지나 결혼해 런던에 사는 외동딸과 매일 연락하기 위해 78살이 되어서야 컴퓨터를 배우고 트위터를 하기 시작했다.

동일본 대지진이 일어났을 때 딸과 연락할 방법이 트위터뿐이었고 이를 계기로 자신의 일상과 생각을 꾸준히 트위터에 올리기 시작했다. 꾸밈없이 솔직하고 지혜로운 할머니의 글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면서 젊은 층부터 나이가 비슷한 사람들까지 다양한 층의 응원을 받고 있다.

책에는 활기차고 평화로운 노년의 삶을 상상할 때 그릴 수 있는 이상적인 일상이 펼쳐진다. 매일 아침 빠지지 않고 하는 태극권과 공원 산책으로 하루 8000보를 걷고, 되도록 손수 요리해서 끼니를 챙기고, 매일 저녁 좋아하는 술을 골라 반주를 즐긴다. 런던에 있는 딸과 통화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넷플릭스로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고, 최애 아이돌 BTS의 곡을 들으면서 기분 좋은 목욕 시간을 즐긴다.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땐 작은 꽃 한 송이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외출 전에는 간단한 단장을 잊지 않으며, 오래전부터 모아온 스카프로 계절에 어울리는 멋 내기를 즐긴다. 책에는 검소한 생활을 하면서도 자신이 지금 누릴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마음을 다해 즐기는 긍정적인 삶의 태도가 담겨있다.

최근작 :<89살 할머니도 씩씩하게 살고 있습니다>
소개 :1932년생. 20만 명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트위터하는 할머니. 결혼해 런던에 사는 외동딸과 매일 연락하기 위해 78살 때 처음 컴퓨터 사용법을 배우고 트위터도 하기 시작했다. 지혜롭고 솔직한 할머니의 글이 화제가 되면서 입소문을 타고 팔로워가 늘었다. 건강하고 느긋하게 보내는 일상을 매일 트위터에 올리고 있다. ‘할머니처럼 활기차게 살고 싶어요!’라는 반응을 얻으며 젊은 층부터 나이가 비슷한 사람들까지 다양한 층의 응원을 받고 있다.
최근작 : … 총 59종 (모두보기)
소개 :자신이 전하는 글이 따스한 봄 햇살처럼 모든 사람들에게 가 닿기를 바라며 일본 서적을 우리말로 옮기는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현재 소통인(人)공감 에이전시에서도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소곤소곤 숲속 표본실》, 《열한 번의 계절을 지나》, 《하나와 미소시루》, 《여리고 조금은 서툰 당신에게》, 《당신이 매일매일 좋아져요》, 《패밀리 집시》 등이 있다.

오사키 히로코 (지은이)의 말
인생은 정말로 알 수 없어요. 제게 이런 놀라운 날들이 기다리고 있을 줄 젊었을 땐 상상조차 못 했습니다. 고생도 했고 이런저런 병도 걸려봤습니다. 걱정거리를 잔뜩 안고서 몹시 괴로운 상태로 긴 터널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시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행복합니다. 특별한 일은 하나도 없어요. 그저 흐름에 몸을 맡기고 긍정적으로 살아왔을 뿐이지요. 검소하지만 나름 즐겁게 살고 있습니다. 가족과도 잘 지내고 있고 제 몸도 건강합니다. 어릴 땐 상상도 못 할 만큼 편리한 것으로 넘쳐나는 세상에 살고 있음에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건 저뿐만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이 책에는 일상을 자유롭게 즐기고 있는 저의 생활과 생각이 실려 있습니다. 지금 고민에 휩싸여 다가오지도 않은 미래를 미리 걱정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이 평범한 할머니의 이야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_ <들어가며: 인생은 정말 알 수 없어요>

인디고(글담)   
최근작 :<[큰글자도서] 주말의 캠핑>,<[큰글자도서] 그래서 라디오>,<[큰글자도서]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등 총 121종
대표분야 :고전 16위 (브랜드 지수 254,038점), 에세이 39위 (브랜드 지수 126,9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