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신나는 새싹 시리즈 36권. 편견 대신 따뜻한 시선을 갖도록 하는 그림책이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고 스스로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최고 빵집 아저씨의 용기와, ‘축제’라는 특별한 날을 통해 모두가 함께 어울리며 ‘서로 다름’을 받아들이는 이 이야기는, 서로의 취향과 차이를 존중하고 ‘다른 것은 틀린 것이 아니다’라는 단순한 진리를 자연스럽게 이해하도록 한다.

이름도 빵 맛도 최고인 ‘최고 빵집’의 제빵사 아저씨가 앞치마 속에 치마를 입는다. 소문을 들은 마을 사람들은 그날로 발길을 뚝 끊는다. 하는 수 없이 아저씨가 바지를 입고 빵을 만들자 사람들도 하나둘 다시 빵집을 찾아왔다. 그런데 빵 맛이 예전 같지 않다니, 대체 어떻게 된 걸까?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무엇이든 다람쥐 기자 1>,<달빛문구의 비밀>,<나라는 우주> … 총 105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과 동화, 소설을 쓰고 번역한다. 대상 독자층이 각기 다른 이야기를 쓰며 방황하는 일이 때로는 힘과 안식을 주는 것에 놀라곤 한다. 「소년 시절」로 제3회 한국과학문학상을, 『깊은 밤 필통 안에서』로 제10회 비룡소 문학상을, 『동갑』으로 제5회 웅진주니어그림책상을 수상했다. 「깊은 밤 필통 안에서」 시리즈, 『무엇이든 다람쥐 기자』, 『점동아, 어디 가니?』, 『최고 빵집 아저씨는 치마를 입어요』 등을 쓰고, 『산딸기 크림봉봉』, 『살아남은 여름 1854』 등을 우리말로 옮겼으며, 『감자 친구』를 쓰고 그렸다.
최근작 :<다음에는>,<달의 뒷면을 본 여자들>,<두근두근>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그림책 《두근두근》 《숨바꼭질》 《아기바람》 《온 세상이 하얗게》,
에세이 《함께 오늘을 그린다는 것》이 있고, 그린 책으로는 《최고 빵집 아저씨는 치마를 입어요》
《난 바위 낼게 넌 기운 내》 《닭장에 간 개》가 있습니다.

씨드북(주)   
최근작 :<사라진 타르트를 찾아라!>,<싱크 데이트>,<용기 뿜뿜 마술 모자>등 총 372종
대표분야 :그림책 10위 (브랜드 지수 90,222점), 외국창작동화 19위 (브랜드 지수 15,299점)
추천도서 :<산딸기 크림봉봉>
식감과 식견을 함께 넓히는 그림책! 블랙베리를 으깨고 체에 걸러내 채색한 보랏빛 면지, 300년에 걸친 조리도구와 방법의 역사적 변천사, 따뜻하고 우아한 그림, 맛있는 디저트 속에 숨겨진 노예제도라는 아픈 역사, 여성이 집안일을 도맡아야 했던 가부장제의 어두운 면들을 지나 현대에서 모두가 어울리는 희망적인 공동체를 그려내므로 어제와 오늘이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냄을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다.

남영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