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높새바람 45권. 유기견 보호에 앞장서던 복성자 의원의 검은 속내를 알게 된 주인공 ‘달리’가 신비한 토끼 목도리 ‘봉래’와 함께 거대한 사건에 맞서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흔히 동물은 인간들로부터 보호를 받거나 보살핌을 받는 존재로 인식된다. <남달리와 조잘조잘 목도리>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동물들을 동등한 존재로 그려낸다.

봉우리 위의 위대한 예언이라 불리던 봉래부터 엉뚱한 속담을 내뱉는 돈키, 아픈 상처를 딛고 일어서는 깡치까지 저마다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동물과 대화를 한다는 것은 곧 그들의 권리를 인정한다는 뜻이며, 인간의 편의에 의해서 쉽게 결정되는 존재가 아님을 나타낸다.

<남달리와 조잘조잘 목도리>로 처음 책을 펴낸 저자 한수언은 주인공 남달리처럼 우리 모두가 작은 동물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살아간다는 믿음을 갖고 있다. 그런 믿음은 사회에서 가장 약자에 속하는 아이들로 하여금 고통에 처한 개들을 구하고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는 힘을 선사한다.

이 작품은 결코 ‘동물권’과 ‘동물복지’에 대해 설명하거나 가르치지 않는다.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동물들을 그려내며 이들과 어떻게 친구가 되지 않을 수 있냐고 도리어 반문할 뿐이다. <남달리와 조잘조잘 목도리>는 작은 목소리들이 모여 거대한 울림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스펙터클한 드라마로 보여주는 책이다.

1. 남다른 목도리
2. 어떤 진심
3. 수상한 냄새
4. 시끄러운 소동
5. 그 녀석의 숨소리
6. 음모의 소용돌이
7. 원수에서 동료로
8. 길 위의 삶
9. 콩이 구출 대작전
10. 결정적인 증거
11. 이왕이면 즐겁게 적을 물리치는 법
12. 용감함과 비겁함 사이
13. 모두의 힘을 모아
14. 끝과 시작

최근작 :<중등 교과 연계 SF/판타지 필독서 세트 - 전4권>,<어른 절대 사절 노노 식당>,<우리 집에 온 불량 손님>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패션 디자이너로 일하다가 작가가 되고 싶어서 그림과 글을 짓게 되었습니다. 옷을 만들고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상상하고 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지금은 다채로운 세상 속 저마다 즐겁게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어른 절대 사절 노노식당》 《우리 집에 온 불량 손님》 《말풍선 대소동》 《고양이 자꾸》 《고사리의 생존법》 《남달리와 조잘조잘 목도리》가 있습니다.

바람의아이들   
최근작 :<이야기가 모락모락>,<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아기 동물들의 탄생>등 총 224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9위 (브랜드 지수 209,446점), 국내창작동화 18위 (브랜드 지수 154,48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