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900원 I 최고가 : 6,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1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아역 배우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서신애의 위로의 문장을 담은 첫 에세이다. 배우라는 직업에, 늘 사랑받고 아름답게 빛날 것만 같지만, 그녀 역시 짝사랑에 전하지 못한 고백으로 가슴 졸이기도 하고, 불어오는 바람에 휘청거리며 흔들리기도 한다. <마음의 방향>은 배우 서신애가 아닌, 한 사람으로서 느낀 마음의 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담백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의 문장들을 통해 그녀의 깊이 있는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장 '사랑의 방향'에서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애틋한 순간에서부터 사랑이 끝나가고 밀려드는 이별의 아픔을 담아내고 있으며, 2장 '바람의 방향'에서는 몸이 휘청거릴 정도의 강한 바람과 살을 파고드는 시린 바람에도,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성숙해져 가는 과정을 풀어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3장 '마음의 방향'에서는 잊고 살았던 소중한 일상과 온전히 자신을 찾아가는 저자의 단단해진 마음과 따뜻한 위로가 담겨 있다.

: 한 글자, 한 문장, 한 문단을 읽어 나갈수록 자연스레 그녀의 심성, 고민, 눈빛이 보입니다. 이 글을 통해 독자 여러분, 그리고 그녀 또한 더 깊어져 가는 것이 보입니다.
: ‘서신애’라는 배우를 보고 있으면 신체의 나이보다 뭔가 더 깊이 있는 인생의 나이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그녀가 쓴 글들은 가을날의 바람처럼 여운을 남기며 마음속에 스쳐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 화려하지 않은 담백함에 더욱 미소 짓게 만드는 글. 당신에게 필요한 게 어떠한 정답이 아니라 소소한 공감이라면, 당신의 마음과 그 결을 이해한다는 ‘공감’의 방식으로 채워진, 풋풋함으로 가득 찬 《마음의 방향》을 추천합니다.
: 배우이기 전 사람 ‘서신애’의 감성과 마음을 너무나 잘 표현한 책입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어서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글로, 보는 내내 마음이 편안해지고 마음을 치유 받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최근작 :<마음의 방향>,<스타박'스 다방>,<당신의 부탁>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화려함에 속지 않고
여전하고 변함없는 것에
가치 있음을 잊지 않으며
나아갈 수 있음에 의심하지 않고
동시에 나 자신을 잃지 않기를.
@seoshin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