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200원 I 최고가 : 7,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10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일본에서는 알아주지 않던 한게임 재팬 주식회사를 4년 만에 업계 1위로 만들고, 지금 전 세계 230개국 4억 명이 사용하는 라인 메신저를 만든 CEO가 퇴임 후 처음으로 밝히는 독특한 경영 무기, '심플을 생각한다'는 출간 즉시 일본 아마존 분야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움 그 자체를 보여주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기업의 생존을 고민하는 경영자는 물론 자신의 위치에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직장인들까지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만한 본질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그의 주장이 새로운 이유는 바로 ‘경영이란 무엇인가’의 핵심을 찌르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한다는 것’이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것은 물론 살아가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이라며 경영의 정수를 꿰뚫는다.

이 책은 라인 메신저가 어떻게 일본 1위를 넘어 전 세계 4억 명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로 성공을 이루었는지를 다룬 경영 무기 그 자체다. 심플하고 명료하게 쓰인 이 책에는 모리카와 아키라와 사원들의 고군분투가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다. 이 책에서 우리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네이버 라인만의 성공 전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심플을 생각한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7종 (모두보기)
소개 :동덕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와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옮긴 책으로 오리하라 이치의 《포스트 캡슐》, 나카야마 시치리의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의 귀환》 《작가 형사 부스지마》 《형사 부스지마 최후의 사건》, 구라치 준의 《두부 모서리에 머리를 부딪혀 죽은 사건》, 혼다 데쓰야의 《짐승의 성》, 미치오 슈스케의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 이즈미 마사토의 《부자의 그릇》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