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 어느 때보다도 생각하는 능력이 중요한 시대다. 기계가 점점 더 교묘하게 발달하면서 진짜와 가짜를 구분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 되어버렸다. 우리 주변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고리즘, 진실을 덮는 가짜뉴스 등 생각을 멈추게 하는 것들로 가득 차 있다. 인공지능 시대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인간 고유의 사유하는 능력이라는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 이유다.

철학은 어렵고 재미없다는 편견을 깨고 30만 명이 넘는 독자들을 철학의 세계로 이끈 저자 안광복은 마음을 불편하게 하는 낯설고도 도발적인 22개의 물음을 던진다. 독자들은 질문하고 답을 찾는 훈련을 거듭하면서 좀처럼 사용할 일 없었던 정신의 잔 근육들을 단련하고, 비판적이고 논리적이면서도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기르게 될 것이다.

첫문장
이런 질문을 들을 때면 마음이 편치 않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9년 1월 26일자
 - 문화일보 2019년 1월 25일자 '이 책'

최근작 :<A4 한 장을 쓰는 힘>,<청소년을 위한 두 글자 인문학>,<열일곱 살의 인생론> … 총 64종 (모두보기)
소개 :

어크로스   
최근작 :<노스탤지어, 어느 위험한 감정의 연대기>,<나는 점점 보이지 않습니다>,<우리는 모두 다르게 배운다>등 총 185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6,871점), 한국사회비평/칼럼 10위 (브랜드 지수 46,884점), 리더십 27위 (브랜드 지수 6,92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