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400원 I 최고가 : 7,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1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똥깨비가 알려주는 똥의 소중함. 동화를 재미있게 읽으며 '똥'이 자연의 일부이고, 소중한 비료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재미있는 이야기와 그림 속에 자연친화적인 똥의 순환을 담았다. 책 마지막에는 똥에 대한 다른 또 이야기를 실었다. '왜 이름에 똥을 붙여서 불렀을까?' '똥은 왜 중요할까?'라는 질문과 답을 통해 다시 한번 '똥'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똥 나와라, 뚝딱!" 매일 부지런히 똥을 만들던 똥깨비가 사라졌다. 사람들은 금을 만들어 주는 금깨비, 은과 보석을 만들어 주는 은깨비와 보석깨비만 좋아했다. 심지어 "구린내 나는 똥깨비는 필요 없어!"라는 말까지 했다. 상처받은 똥깨비가 마을에서 사라지자, 구린내가 사라지고, 마을은 깨끗해졌다. 그런데 똥깨비가 사라진 지 일주일이 지나자 마을에 이상한 일들이 생기기 시작한다. 똥이 사라진 마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

최근작 :<똥똥똥 똥깨비 똥 나와라 뚝딱!>
소개 :이야기를 좋아해 이야기하는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기자로 활동하며 숨어 있는 이야기를 세상에 들려주는 일을 하기도 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직접 만들기도 합니다. 《똥똥똥 똥깨비, 똥 나와라 뚝딱!》은 처음으로 내는 어린이책입니다. 어린이들의 깔깔거리는 모습을 생각하며, 재미있게 작업했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어른으로 남고 싶습니다.
최근작 :<내 직업을 소개합니다 1>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했어요. 그린 책으로는 《똥똥똥 똥깨비 똥 나와라 뚝딱!》, 《거짓 소문을 밝혀라》, 《아이 돌보는 고양이, 고마워》,《한국사 재판 실록》, 《아이작 뉴턴, 운동의 법칙을 밝히다》, 《딱 한마디 한국사》, 《조선의 마지막을 함께한 고종》, 《좋은 약? 나쁜 약? 내게 맞는 약》 등이 있고, 현재 어린이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에 ‘옛이야기 나와라 뚝딱!’을 연재하고 있어요. 언제나 아이들이 재미있는 상상을 할 수 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은 게 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