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전거를 타면 어디든 갈 수 있어!” 나의 발을 움직이고 몸을 일으키는 자전거 생활. 어느 날 우연히 집 한구석, 뽀얗게 먼지를 뒤집어쓰고 있던 자전거를 타자 새로운 세계가 펼쳐졌다. 소설가 강민영의 본격 자전거 생활 예찬기. 자전거에 오르자 움직인 적 없는 몸이, 가라앉아 있던 일상이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자전거를 생활을 이제 막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노하우와 팁이 문장 곳곳에 녹아 있고, 자전거 위에서 바라본 시원한 풍경과 에피소드들이 유려한 문장으로 펼쳐진다. 읽다 보면 자전거가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몸을 단련하는 운동으로, 어디든 떠나는 여행이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자전거를 내 생활을 돌보는 가장 새롭고 멋진 방법으로 들여놓는 건 어떨까.

수상 :2020년 자음과모음 경장편소설상
최근작 :<식물, 상점>,<[큰글자도서] 자전거를 타면 앞으로 간다>,<전력 질주>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2020년 자음과모음 경장편소설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부디, 얼지 않게끔》 《전력 질주》, 산문집 《자전거를 타면 앞으로 간다》를 썼다. 영화 매거진 <CAST>의 편집장을 맡고 있다.

휴머니스트   
최근작 :<AI 시대의 소크라테스>,<선생님과 함께 읽는 소나기>,<‘위안부’, 더 많은 논쟁을 할 책임>등 총 913종
대표분야 :역사 1위 (브랜드 지수 1,280,972점), 청소년 인문/사회 4위 (브랜드 지수 244,337점), 철학 일반 9위 (브랜드 지수 102,284점)
추천도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특별 세트 - 전20권>
성실한 고증과 탄탄한 구성, 독창적이고 명쾌한 시각을 통해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생생하게 되살린 국민 역사서. 박시백 화백이 13년간 몰입하여 방대한 분량의 실록을 2만 5,000장의 컷으로 재구성하였다. 실록 완독의 힘으로 일궈낸 이 작품은 역사학계와 만화계 모두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역사 만화의 새 장을 열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기록인 실록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보여주는 다시 나오기 힘든 탁월한 저작! (편집주간 황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