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900원 I 최고가 : 7,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0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난처한 상황에서도 한 줌 유머를 잃지 않는 일러스트레이터 니시와키 다다시가 <어떡하지? 이럴 때 펼쳐 보는 그림 사전>으로 한국에 처음 소개된다. 누구나 한번쯤 일상에서 마주칠 법한 43가지 곤란한 상황이 다양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등장하는 그림 에세이다.

막상 조언을 구하기엔 사소한 고민들에 작가가 제시하는 엉뚱한 해결책이 유머러스하다. 외향인을 지향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소심함'만의 매력을 지지하는 작가의 태도는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세상의 모든 내향인들에게 든든한 응원이 되어줄 것이다.

최근작 :<어떡하지? 이럴 때 펼쳐 보는 그림 사전>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1976년 효고현에서 태어나 현재는 오사카에 살고 있다. 잡지와 서적의 일러스트를 그리며, 주로 간사이 지역의 방언을 소재로 한 유머러스한 그림 사전들을 펴냈다. 한국에는 『어떡하지? 이럴 때 펼쳐 보는 그림 사전』으로 처음 소개된다.
최근작 :<퉤퉤퉤>,<미식가를 위한 일본어 안내서>,<My Big Data>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예술대학에서 광고를 공부하고 와세다대학원 문학연구과에서 표상미디어론을 전공했다. 기획자, 문화마케터로 활동했으며 지금은 말과 글을 짓고 옮기는 일을 한다. 《미식가를 위한 일본어 안내서》, 《クイズ化するテレビ: TV, 퀴즈가 되다》, 《퉤퉤퉤》를 썼고,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어른이 된다》, 《따끈따끈 목욕탕》, 《바다가 들리는 편의점》,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바다가 들리는 편의점 2》, 《고독 마인드 입문》, 《데쓰오와 요시에》 등을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