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 1위에 오른 작가인 도널드 밀러. 그는 독자를 사로잡는 스토리에는 불변의 공식이 있음을 깨닫고 이를 7단계 문장 공식으로 체계화했다. 그는 이 공식에 기초한 컨설팅 기업 <스토리브랜드>를 창립했고, 그의 공식은 인텔, 팬틴, 켄 블랜차드 컴퍼니, 마리메이 등 3,000개 기업을 실적 부진의 늪에서 구원했으며 지금도 진행 중이다.

시작은 브랜드와 고객의 관계를 새롭게 정의하는 것이다. 고객은 브랜드가 힘주어 말하는 어마어마한 스토리에 관심이 전혀 없다. 다만, 자신의 삶에만 흥미가 있다. 거의 모든 마케팅이 돈 먹는 하마가 된 이유가 여기에 있다는 것.

고객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고객을 움직이는 문장은 어떻게 쓰는 것인지 구체적인 조언들이 페이지마다 가득하며, 결국 내 브랜드에 어떤 스토리를 담아야 하는지 본질적 질문에 스스로 대답하도록 치밀하게 짜여 있다.

마케팅에서 가장 핵심 중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스토리’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우리 브랜드를 잘 알리는 스토리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이다. 고객 중심 스토리를 생산하고 제대로 알리는 방법에 집중한다.

첫문장
대부분의 기업은 마케팅에 어마어마한 돈을 낭비한다.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보라빛 소가 온다》 저자)
: 사업의 변신을 원한다면 이 책으로 시작하라. 우리 사업을 지금과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매우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책.
존 C. 맥스웰 (《사람은 무엇으로 성장하는가》 저자)
: 제품을 파는 법을 넘어, 고객의 삶을 바꾸는 법이 이 책에 있다. 회사를 성장시키고 싶다면 꼭 한 번 읽어보길.
라이언 데이스 (디지털마케터Digital Marketer의 설립자 겸 CEO)
: 돈을 벌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라. 우리 회사는 이 방법을 늘 사용하면서 그 효과에 감탄한다.
대니얼 타디 (램지 솔루션즈Ramsey Solutions 부사장)
: 이 공식을 통해 우리 세상 전체를 뜯어고쳤다. 지난 2년간 회원수가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정말로 놀라운 성과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8년 10월 6일자 '책꽂이'

최근작 :<무기가 되는 알고리즘>,<재즈처럼 하나님은>,<무기가 되는 시스템> … 총 2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2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철학과를 졸업 후 삼성전자 기획팀, 마케팅팀에서 일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시작의 기술』, 『돈의 심리학』, 『결심이 필요한 순간들』, 『인간 본성의 법칙』, 『수도자처럼 생각하기』, 『룬샷』, 『아이디어 불패의 법칙』, 『제로 투 원』, 『위험한 과학책』, 『평온』, 『다크 사이드』, 『포제션』 외 다수가 있다.

윌북   
최근작 :<어른이라는 세계 세트 - 전10권>,<아이라는 세계 세트 - 전10권>,<인간관계론>등 총 268종
대표분야 :사진 1위 (브랜드 지수 117,435점), 영화/드라마 2위 (브랜드 지수 142,150점), 음식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44,6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