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3,300원 I 최고가 : 13,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53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5G 자율주행기술의 상용화가 우리 눈앞에 성큼 다가왔다. 지난 10년 동안 구글, 테슬라, 우버와 같은 실리콘밸리 기업들은 무인차, 즉 인간의 개입 없이 자율주행만으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개발함으로써 자동차 산업 지형은 물론 인간의 이동 방식에 파괴적 혁명을 가져왔다.

‘자율주행차가 기존 자동차 시장을 흐트러뜨릴 것이냐’는 이제 더 이상 적절한 질문이 아니다. 전기차, 자동차 공유 서비스, 자율주행 기술 이 세 가지 트렌드가 결합된 완전히 새로운 ‘이동 시스템’이 만들어낼 어마어마한 규모의 시장 파괴와 그에 따른 비즈니스의 기회를 누가 선점할지가 관건이다.

GM 출신이자 현재 구글 웨이모 고문으로 활동하는 저자는 이 책에서 자율주행차의 발전상과 숨겨진 뒷이야기들을 흥미롭게 담아내고 있다. 교통사고 사망자를 줄이고, 석유가 야기하는 정치적 문제를 해결하고, 환경오염을 줄이고, 좀 더 효율적이고 편안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실리콘밸리 괴짜들의 끝없는 도전과 실패 그리고 성공기를 이 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프리 삭스 (미국 콜롬비아대 지속가능발전 센터장)
: 지금 어떤 미래가 만들어지고 있는지 살펴보고 싶다면, 이 책보다 더 나은 책은 찾을 수 없다!
릭 왜거너 (GM 전 회장 겸 CEO)
: 자동차 산업을 넘어 운송 산업의 역사를 통틀어 일어나고 있는 최대 규모의 이동성 파괴에 대해 유쾌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책!
존 카세사 (전 포드 부사장)
: 이 책은 곧 맞이하게 될 완전자율주행 시대를 미리 보여주는 최고의 예고편이다!
크리스천 게르데스 (스탠퍼드 자동차 연구소 소장)
: 세상을 극적으로 바꿔놓을 이동 혁명이 일어나기 직전에 와 있다. 이 책은 자율주행 연구 역사의 중요한 사건들과 그 이면을 살펴보며 앞으로 우리가 어떤 미래에 도달하게 될지 보여준다.
클레이튼 M. 크리스텐슨 (하버드 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혁신기업의 딜레마』공저자)
: 우리가 알고 있는 이동의 개념을 변화시킨 혁신자들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 자율주행차를 발명하고 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기업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뒤이어 찾아올 변화된 미래에 대한 내부자의 통찰력 있는 견해를 만나볼 수 있다.
애덤 조너스 (모건스탠리 글로벌 자동차 공유 이동성 연구 책임자)
: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불가능한 일에 도전하고, 이를 현실로 만들어낸 개발자들의 노력과 헌신, 업적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 자율주행 프로젝트를 제일 앞자리에 앉아 지켜본 저자의 경험의 담긴 회고록이자, 통찰력 있는 선언문이 더해진 이 책은 자율주행의 미래에서 가장 강렬한 부분들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 우리가 어떻게 지금 이곳에 도달하게 되었는지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반드시 이 책을 읽어야 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연합뉴스 2019년 4월 5일자 '신간'

최근작 :<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혁신적인 기술을 주제로 글을 쓰는 작가로 많은 전문가들과 함께 책을 집필했다. 베스트셀러인 《1분 운동》(The One-Minute Workout)을 비롯해 여덟 권의 책을 썼다.
최근작 :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삼성경제연구소에서 경제경영 전문 번역가로 일했으며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경제학 오디세이》, 《이 모든 것은 자산에서 시작되었다》, 《돈 비 이블, 사악해진 빅테크 그 이후》, 《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인공지능 마케팅》, 《경제는 어떻게 조작되는가》 외 많은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비즈니스북스   
최근작 :<팀장의 원칙>,<결정적 기회를 만드는 힘>,<신독, 혼자 있는 시간의 힘>등 총 220종
대표분야 :성공 2위 (브랜드 지수 1,179,797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3위 (브랜드 지수 157,753점), 정리/심플라이프 3위 (브랜드 지수 60,4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