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1,300원 I 최고가 : 11,3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15 [위에서부터 3번째칸], G15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유럽의 유서 깊은 도시 런던의 템스강을 배경으로 인류 멸망이 임박한 절체절명의 위기를 그린 아포칼립스 스릴러.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A. J. 라이언의 이 최신작은 영국 현지에서 출간되기 20개월 전에 이미 메이저 영화사들의 치열한 경쟁 끝에 영상화 판권 계약이 체결될 만큼 압도적인 서사를 인정받은 화제작이다.

『붉은 강 세븐』의 세계 종말은 언젠가 다가올 미래가 아닌, 지금 이 시대에 일어날 법한 파국을 보여준다. 온통 붉게 변한 템스강을 따라 일곱 명의 기억을 잃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어디로 가는지, 무슨 이유로, 어떤 임무를 띠고 가는지 모른 채 오로지 생존을 위해 함께하는 이 여정은 숨 막히는 액션, 거대한 스케일의 스펙터클, 좀비·전염병·변신 등의 소재를 화려하게 펼치며 멸망 직전의 세계, 어둠의 심장부로 독자를 초대한다.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13장
14장

첫문장
그를 깨운 것은 총성이 아니라 비명이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압도적 서사가 돋보이는 괴물 같은 아포칼립스 스릴러. 세심한 캐릭터 설정, 익숙한 주제의 혁신적 변형으로 감탄사를 터지게 하는 경이로운 호러 작품.”
: “잘 그려진 등장인물, 몰입도 높은 서사, 장엄한 결말. 이 작품은 하나의 업적이다.”
그림다크 매거진
: “논스톱 액션 라이드.”
크레이그 디루이 (『에피소드 13Episode Thirteen』 작가)
: “밀실 미스터리에서 시작되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아포칼립스 스릴러로 거듭나는 소설. 손에서 놓을 수 없으며 끝내주게 재미있다.”
필립 프라카시 (『보이스 인 더 밸리Boys in the Valley』 작가)
: “영화 <월드 워 Z>와 <버드 박스>가 장르를 교란하는 『붉은 강 세븐』에서 만났다. 밀실 미스터리, 숨 가쁜 스릴러, 공포의 호러 쇼가 미친 듯이 결합해 마지막 장이 끝난 후에도 오래도록 독자를 옴짝달싹 못 하게 할 것이다.”
앤디 마리노 (『창백한 말을 탄다It Rides a Pale Horse』 작가)
: “공포에 젖고 안개에 휩싸인 채 단숨에 읽어 내려갈 책. 인류 절멸에 임박한 세상의 어두운 심장부로 향해 주저 없이, 독창적인 경로로 질주한다. 말 그대로 ‘종말이 지금’인 시대에 맞게 변형되어 계류장에서 뜯겨 나온 ‘지옥의 묵시록’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붉은 강 세븐> … 총 1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9종 (모두보기)
소개 :

나무옆의자   
최근작 :<부암동 랑데부 미술관>,<묘묘탐정>,<호랑이 아가씨>등 총 132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9위 (브랜드 지수 454,372점), 청소년 소설 40위 (브랜드 지수 3,1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