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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베르디 : 돈 카를로
베르디 (Giuseppe Verdi)
(작곡가),
카라얀 (Herbert Von Karajan)
(지휘자),
카라얀 (Herbert Von Karajan)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Berlin Philharmonic Orchestra)
|
이엠아이(EMI)
| 2004년 2월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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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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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 STEREO
호세 카레라스, 미렐라 프레니, 아그네스 발차, 니콜라이 갸우로프, 피에로 카푸칠리, 호세 반담 출연에 카라얀 지휘,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 더이상 찾아볼 수 없는 초 호화 배역진의 베르디 돈 카를로
1-1. Don Car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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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곡가 :
베르디 (Giuseppe Verdi)
최근작 :
<베르디 : 맥베스 (한글자막)>
,
<[블루레이] 베르디 : 맥베스 (한글자막)>
,
<베르디 : 아이다 (한글자막)>
… 총 1969종
(모두보기)
소개 :
이탈리아의 베르디는 이탈리아 북부 파르마현(縣)의 레론콜레에서 독일의 바그너와 같은 해에 태어나 19세기 오페라 작곡가로서 이탈리아의 오페라를 세계적으로 만들었다. 베르디는 로시니의 뒤를 이어 이탈리아의 오페라의 전통을 확립시켜, 푸치니에게 계승시킨 위대한 오페라 작곡가였다.
바그너의 작품이 근본적으로 기악적이며 대위법적으로 작곡이 이뤄진 데 반하여 베르디는 성악적이고 선율적이며 화성적으로 이줘져있다. 그의 작품은 노래와 오케스트라를 연극 속에 적당히 배합하여 변화 무쌍한 여러가지 형태를 보여주었다. 그의 모든 작품에는 이탈리...
이탈리아의 베르디는 이탈리아 북부 파르마현(縣)의 레론콜레에서 독일의 바그너와 같은 해에 태어나 19세기 오페라 작곡가로서 이탈리아의 오페라를 세계적으로 만들었다. 베르디는 로시니의 뒤를 이어 이탈리아의 오페라의 전통을 확립시켜, 푸치니에게 계승시킨 위대한 오페라 작곡가였다.
바그너의 작품이 근본적으로 기악적이며 대위법적으로 작곡이 이뤄진 데 반하여 베르디는 성악적이고 선율적이며 화성적으로 이줘져있다. 그의 작품은 노래와 오케스트라를 연극 속에 적당히 배합하여 변화 무쌍한 여러가지 형태를 보여주었다. 그의 모든 작품에는 이탈리아의 성악적인 선율미가 풍부하게 넘쳐 흐르는데 그러면서도 극적 감정이 강하게 나타나 있고 무대 효과도 충분하게 보여진다.
베르디의 생애에 있어 오페라 작곡가로서의 새 기원을 보인 것은 그의 나이 38세 때부터 베니스에서 오페라 [리골레토]를 상연하면서부터였다. 그 후 [일 트로바토레], [라 트라비아타], [시칠리아섬의 저녁기도], [가면무도회], [운명의 힘] 등을 전 유럽에 계속 상연하여 그의 황금 시대를 이루었다.
베르디의 오페라는 주로 남자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그의 오페라는 힘차고 당당한 극적 성격을 지니고 있다. 말년에는 비극적인 작품을 많이 써냈고 '팔스타프'와 같은 희가극을 만드는 등 정력적인 창작욕을 보였다. 오페라 이외의 작품으로는 '레퀴엠', '현악사중주곡' 등이 널리 알려져 있다.
지휘자 :
카라얀 (Herbert Von Karajan)
최근작 :
<푸치니 : 라 보엠 (2LP)>
,
<푸치니 : 라 보엠 (2SACD Hybrid)>
,
<그리그 : 페르귄트 모음곡 1, 2번 (The Original Source LP)>
… 총 164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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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오스트리아의 지휘자인 카라얀은 매우 일찍 피아니스트로 데뷔한 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음악원에서 공부하고 이어 빈 대학에서 프란츠 샬크에게 배웠다. 울름에서 [피가로의 결혼]을 지휘하여 화려하게 되뷔하였고 음악감독으로 시와 계약을 맺었다.
1948년부터 1950년까지 그의 경력은 새롭게 넓혀져 잘츠부르크 음악제와 밀라노 스칼라 극장에서 데뷔했고, 빈 필하모니 관현악단과 런던 교향악단을 이끌고 연주 및 녹음을 하였다. 그는 푸르트뱅글러의 후임으로 베를린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이끌다 1955년 종신 지휘자가 되었으며 이와 함께 빈...
오스트리아의 지휘자인 카라얀은 매우 일찍 피아니스트로 데뷔한 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음악원에서 공부하고 이어 빈 대학에서 프란츠 샬크에게 배웠다. 울름에서 [피가로의 결혼]을 지휘하여 화려하게 되뷔하였고 음악감독으로 시와 계약을 맺었다.
1948년부터 1950년까지 그의 경력은 새롭게 넓혀져 잘츠부르크 음악제와 밀라노 스칼라 극장에서 데뷔했고, 빈 필하모니 관현악단과 런던 교향악단을 이끌고 연주 및 녹음을 하였다. 그는 푸르트뱅글러의 후임으로 베를린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이끌다 1955년 종신 지휘자가 되었으며 이와 함께 빈 국립가극장과 잘츠부르크 음악제의 예술감독도 겸해 맡았다.
그는 누구보다 앞서 새로운 시청각 기술을 인정하여 연주의 연장을 위해서 그것을 풍부하게 활용했고, 그러한 예술 속에서 카라얀의 세부에 대한 정확성을 찾아낼 수 있다. 음의 관능성과 극적 강렬함이 서서히 갈고 닦여져 각 작품의 이상적이고 뜨거운 윤곽과 잘 합치해 있다.
카라얀 (Herbert Von Karajan)
최근작 :
<푸치니 : 라 보엠 (2LP)>
,
<푸치니 : 라 보엠 (2SACD Hybrid)>
,
<그리그 : 페르귄트 모음곡 1, 2번 (The Original Source LP)>
… 총 164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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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오스트리아의 지휘자인 카라얀은 매우 일찍 피아니스트로 데뷔한 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음악원에서 공부하고 이어 빈 대학에서 프란츠 샬크에게 배웠다. 울름에서 [피가로의 결혼]을 지휘하여 화려하게 되뷔하였고 음악감독으로 시와 계약을 맺었다.
1948년부터 1950년까지 그의 경력은 새롭게 넓혀져 잘츠부르크 음악제와 밀라노 스칼라 극장에서 데뷔했고, 빈 필하모니 관현악단과 런던 교향악단을 이끌고 연주 및 녹음을 하였다. 그는 푸르트뱅글러의 후임으로 베를린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이끌다 1955년 종신 지휘자가 되었으며 이와 함께 빈...
오스트리아의 지휘자인 카라얀은 매우 일찍 피아니스트로 데뷔한 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음악원에서 공부하고 이어 빈 대학에서 프란츠 샬크에게 배웠다. 울름에서 [피가로의 결혼]을 지휘하여 화려하게 되뷔하였고 음악감독으로 시와 계약을 맺었다.
1948년부터 1950년까지 그의 경력은 새롭게 넓혀져 잘츠부르크 음악제와 밀라노 스칼라 극장에서 데뷔했고, 빈 필하모니 관현악단과 런던 교향악단을 이끌고 연주 및 녹음을 하였다. 그는 푸르트뱅글러의 후임으로 베를린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이끌다 1955년 종신 지휘자가 되었으며 이와 함께 빈 국립가극장과 잘츠부르크 음악제의 예술감독도 겸해 맡았다.
그는 누구보다 앞서 새로운 시청각 기술을 인정하여 연주의 연장을 위해서 그것을 풍부하게 활용했고, 그러한 예술 속에서 카라얀의 세부에 대한 정확성을 찾아낼 수 있다. 음의 관능성과 극적 강렬함이 서서히 갈고 닦여져 각 작품의 이상적이고 뜨거운 윤곽과 잘 합치해 있다.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Berlin Philharmonic Orchestra)
최근작 :
<[블루레이] 드보르작 : 교향곡 8번 / 쇼스타코비치 : 바이올린 협주곡>
,
<유로파 콘체르트 2005 부다페스트>
,
<[블루레이] 유로파 콘체르트 2015 아테네>
… 총 2255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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